9:30 부터 하는 중인데 전자서명까지 간건 두번밖에 안돼고 자꾸 이거만 뜸.....😢 (다른 은행 할 수 있지만...나한테는 이거보다 우대금리 낮고 새로 뚫거나 해야해서...안함)
+) 오기로 계속 했는데 성공함😊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9:30 부터 하는 중인데 전자서명까지 간건 두번밖에 안돼고 자꾸 이거만 뜸.....😢 (다른 은행 할 수 있지만...나한테는 이거보다 우대금리 낮고 새로 뚫거나 해야해서...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