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2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1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팅기거나 대기 이런것도 없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몇시에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2시40분쯤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행마다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어디 은행이 쉽게 안 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신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거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00년생은 금욜에 신청하면 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플로 했어? 무슨 은행으로 해ㅛ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국민은행!어플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완전 쉽게 했어 오류나 렉도 없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시이후에 들어가서 한거야? 9:30에 대기탈 필요없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12시 40분에 일어나서 그때 눈도 못 뜨고 햇어,,ㅌㅋㅌㅋㅌㅋ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신한 오류 많은거 여기 들어와서 첨알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신한 첨에 대기하고 걍 하라는 대로 했더니 바로 되더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번주에 미리보기안해도 금방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모르겠다ㅠㅠ 난 미리보기 신청하고 한거라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농협은 ㄹㅇ 개안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국민 아까 바로 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우리은행 11시에 그냥 쉽게 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나은행 9시30분에 했었는데 3분정도 기다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신한 3시간30분걸림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신한 두 시간 걸림 ㅌㅋㅊㅋㅌ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호엥 오류가 있어…? 나 5분 전에 국민 바로 됐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한만안되는거같에ㄸㄹㄹ
나는그래서 우대금리포기하구 하나로갔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궁금한게 있는데 별도 서류 필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네이버에 쳐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식인에만 질문 올려진 거 있고 제대로 나와있는 걸 못봐가지고
등본, 졸업증명서, 임금확인서, 근로내역서, 건강보험확인서
이거 다 미리 떼어서 스캔해놓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플로하면 필요없던데,,.ᐟ.ᐟ.ᐟ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려줘서 고마워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신한 계속 안 돼서 기업으로 한 번 해봤는데 바로 됨...어이업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농협이었는데 스무스하게 마무리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인들 연락 안한다는게 안읽씹이 아니라 읽씹한다는거야?
11:12 l 조회 1
여친 사진 열심히 찍어주는거 쪽팔려하는 남자도 있어?
11:11 l 조회 3
어린이보험 30살이면 이제 못 가입해?
11:11 l 조회 5
생각해보면 하닉 대충 300만원이라고 했을 때 20퍼 하락하면 240만원임
11:11 l 조회 18
같은 가게에서 5번 이상 시켜먹으면 단골ㅇ닌가?? 1
11:11 l 조회 9
국민연금 조절하는 거면 계속 하락장되는 거 아님 ?? 1
11:11 l 조회 11
구마유시 국대 전력분석관 🇰🇷
11:11 l 조회 4
삼전 추매했다
11:11 l 조회 16
2학기 기간제교사 하려고 하는데 공고 보통 언제떠?
11:10 l 조회 5
8300선 까지는 밀려야 조정임1
11:10 l 조회 8
생각해보니깐 예금 << 사기인거같애4
11:10 l 조회 41
기관들도 정리하는데 뭐지?..1
11:09 l 조회 43
나라면 지금 이마트산다
11:09 l 조회 20
일본 가는데 트래블 카드 어디꺼 발급 받을까4
11:09 l 조회 10
2명이서 6만원대로 먹을만한거 뭐있지?3
11:09 l 조회 14
하닉없음청년2
11:09 l 조회 25
대학생 같아보이는데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여자는 뭐지?2
11:09 l 조회 9
계단오르기 근력 운동도 되나? 헬스 도저히 못하겠음
11:09 l 조회 6
근데 하닉 300에 털고 온 애들은 ㄹㅇ 짜릿하겠다
11:09 l 조회 40
하닉 300 다시 갈 일 있어??...4
11:08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