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3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8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당근 보는데 진짜 마음아프다 | 인스티즈 

당근 보는데 진짜 마음아프다 | 인스티즈 

강아지 버리고 간거같은데.. 

제목보고 검은차만 따라간다는게 왜 이렇게 슬프지 

버리고 간거라면 진짜 천벌받아라 나쁜새 끼들..
대표 사진
익인1
하....진짜 너무 마음아파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새로운 좋은 주인 꼭 만났으면 좋겠다 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기자너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왜 버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인간들아...ㅜㅜㅜㅜㅜㅜ잇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휴.....인간이 미안해 아가..ㅜㅜ 좋은 가족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오바야 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진짜 어떡해 ㅠ 너무 마음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환멸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동네에도 검은 차가 와서 개 버리고 간 적 있음 그래서 엄마랑 나랑 그 강아지 챙겨줬는데 갑자기 안 보이더라...시골이라 다른 동물들한테 해코지 당했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형 하나 줬더니 그거 물고 쫄래쫄래 풀숲으로 들어가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나 ㅠㅠㅠㅠㅠㅠㅠ아 나 눈물남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귀여워서 사진도 찍어놨었는데ㅠㅠㅠㅠ 애기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ㅠㅜㅜㅜ 마음 아프다... 뒷모습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미치겠다...제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나타나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세상에 마음 찢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눈물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9에게
하.. 시골이면 개장수가 데려간건 아니겠지 아 진짜 너무마음아프다..사진보니까 가슴이 찢어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진짜 마음아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ㅜㅜ 진짜 마음아파ㅜㅜㅜㅜㅠ제발 누가 데려가서 잘 키우고있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ㅠㅠㅠㅠㅠ아 맘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좋은 주인 만나서 잘 살고 있는 거 였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니야 잘 살고 있을 거야 정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누가 키워주고 있는거였음 좋겠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하필 뒷모습이라 더 슬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 마음 찢어진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마음아파ㅠㅠㅠ 자기보다 더 큰 인형 물고 가는거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아 진짜 눈물난다 아..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애기ㅠ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지 몸뚱이보다 큰 인형.. 얼마나 좋았으면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 이거 왤케 눈물나냐....... 그냥 애긴데... 인형 좋다고 물거 들어가는 거 그냥 너무 애긴데..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이고.. 진짜 벌 받아라 애가 무슨 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쁜 놈들 삼대가 평생 고통받으면서 살다가 죽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ㅠㅠㅠㅠㅠㅠㅠ 마음 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애기야 ㅜㅜ인간이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완동물 버리는 사람들 꼭 나중에 두 배 세 배로 돌려받았으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 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와중에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기 표정봐 너무 슬프다.... 진짜 동물 물건취급하고 막 대하는 인간들 너무싫어 버린거라면 천벌받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새끼 안키울 때도 이해 안 됐지만 내새끼 키워보니 절대 이해 안 되고 너무 화난다 진짜 꼭 저것보다 더 크게 아프고 힘들었음 좋겟다 검은 차만 보면 따라간단 말이 너무 맘 아파 ..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부산이야?? 거기서 본애랑 비슷하게 생겼다ㅠㅠㅠㅠ 그때도 길가고 맘아파서 델꼬라도 갈까 하다가 쏘카라서 냅두고왔는데 너무 맘아파ㅠㅠㅠㅠㅠ나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기 춥겠다ㅠㅠ 에고ㅠㅠ
버린놈들 평생 불행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만약 버린거면 그 주인도 똑같이 누군가에게 버림받고 죽었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명을 아무렇지도 않게 버리는 사람들
언젠가 세상에서 버림받기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88 꼭 세상에게 버림받기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15 아 댓글 사진까지 보고 나니까 마음 너무 안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16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17 갑자기 눈물이 다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8 다 돌려받길 간절히 기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ㅠㅠㅠㅠ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나빴다 검은 차만 따라가는 거 보니 버린 거 100퍼네 에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직 날씨도 추운데 애를 홀라당 벗겨놓고 저렇게 두고 가면 어쩌라고...내가 데리고 오고 싶다ㅜ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혹시 지역이 어디야? 우리지역이면 내가 데려가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남지역이야..ㅠㅠ 혹시 근처면 차라리 좋은 분들이
데려가주셨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경남지역 자세히 말해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ㅠㅠㅠㅠㅠㅠ 날씨도 추운데......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진짜 개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진짜 제발 동물 관련해서 법 좀 세게 만들어주세요... 진짜 짜증 나 제발 책임 못 질 거면 데려오지 말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ㅠㅠㅠㅠ 버린건 아니길...진짜 버린거면 진짜 벌받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ㅠㅠㅠㅠㅠㅠㅠ아니 ㅠㅠㅠ갱쥐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빡친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개화난다
동물 버리는 사람들 똑같이 버려지고 천벌받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버린거면 버린 인간 평생 불행해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진짜 개를 키워서 그런가
어떻게 키우던 개를 쓰레기버리듯 길가에 버릴 수 있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가
아니 키울 수가 없겠으면 하다못해 유기견보호센터 같은데 버리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눈물나ㅜㅠㅜㅠㅠㅜ 왜 버려 쓰레기들이 진짜 몇배로 돌려받길 아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런인간들은 더 어려워지면 자식까지 팽개칠 사람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마음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애기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백신 맞았다면 처벌 달게 받을거야
부작용 엄청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애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애기...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하..마음아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ㅠㅠㅠ세상에!!!!아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버린거면 진짜 천벌받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강아지 몸에 인식칩 있나 검사해보면 좋은데..ㅠ 사실 동물등록 안되어있으면 진짜 버림받았을 가능성이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버리고갔다는 가정하에
니들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깨지고 불치병걸려서 전재산은 다털리고 주변인들에게도 버림받고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고통받다가 죽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어떻게 저럴수가 있어..쓰레기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 맘아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으후 진짜 짜증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 너무마음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개열받네 죽지 못해 살아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머리 나쁘면 동뮬들한테 해코지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 ㅠ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마음 아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저런거 씨씨티비 확인해서 처벌 못하나.. 진심 동물 유기한놈들 처벌 강화해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아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ㅠㅠㅠ마음아파..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제발 좋은분한테 갔기를...진짜 천벌받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 본문도 울컥했다가 댓글들 보고 눈물흘리고 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생명을 소중히 다뤄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가 좋은 주인님이 데려가주기를 ...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 진짜 속상해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마음아프네...
어디서본건데 개들은 이럴때
내가 우리집차를 잘 못쫓아가서 이런일이 생겼다고 자책한다더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하 내가 데리고오고싶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우리개랑똑같이생겼네...맘아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아 미치겄다 애기 얼굴에 상처 받은 게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아 진짜 우리집 데려오고싶다… 어디지역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아 경남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버릴거면 왜 키우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하 애기....나쁜놈들 천벌받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아 반려동물 키우는 뒤로 이런거에 감정이입 미치게된다ㅠㅠㅠ눈물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222222 반려동물 키우는 입장으로서 너무 화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얘가 뭔죄야 동물이 뭔 죄냐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규칙적인데 이노시톨 먹어도 돼?
0:33 l 조회 1
하닉 살 돈으로 삼전 사는게 낫지
0:32 l 조회 1
면접때 열심히 준비한 거 티난다며..
0:32 l 조회 3
소신인데 난 남자중에서 결혼할때 집 해오라는 거 짜증나는 남자 이해 못하겠어1
0:32 l 조회 5
나 회사에서 또래들한테 꼽당하는데 뭐가 문젤까?
0:32 l 조회 3
내가 어떤 여자 사원 한테 ㅇㅇ사원 얘기를 했는데
0:32 l 조회 4
취준하는데 서합 안 뜬다고 전전긍긍하는 거 신기하네
0:32 l 조회 6
나는 주식하는사람들 너무 신기하고대단함
0:32 l 조회 9
여름 옷 몇개 사라졌는데 도대체 어디 있을까.....
0:31 l 조회 3
아 바퀴벌레
0:31 l 조회 6
유튜바 지방쿸 아는사뢈~!~ 2
0:31 l 조회 13
다들 연상동갑연하 어디랑젤친해??2
0:31 l 조회 7
해외거주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
0:31 l 조회 4
미국 이민 가는애들은 그냥 한국처럼 공부 열심히해서 잘먹고잘살아야지라는 마인드셋
0:30 l 조회 9
카카오에 주식넣는거 어떻게 생각해7
0:30 l 조회 26
앞으로 반도체 섹터에 몰리면 더 몰렸지 다른 종목들에 분산될 확률은 거의 없을 듯1
0:29 l 조회 13
취준하면서 6월 동안 서류를 하나도 안 썼다는 사실이 안 믿긴다 6
0:29 l 조회 22
빅테크들이 목숨걸고 ai에 올인하는 실제 이유1
0:29 l 조회 24
친구네 김치 극찬 일화 후기 알고 싶다ㅠㅋㅋㅋ1
0:29 l 조회 23
클럽 혼자 가도 괜찮낭?
0:2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