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친해지면 조잘조잘!은 아니어도
말 되게 많고 잘 웃거든?
근데 내가 낯 가리고 소수랑만 친함 + 안 친한 애들이랑 있으면 내 할 일만 해서 저런 거 이미지 있는 거 같아 ㅋㅋㅋㅋ
편견없는 사람이 다가오면 나도 다가가는데....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나 친해지면 조잘조잘!은 아니어도 말 되게 많고 잘 웃거든? 근데 내가 낯 가리고 소수랑만 친함 + 안 친한 애들이랑 있으면 내 할 일만 해서 저런 거 이미지 있는 거 같아 ㅋㅋㅋㅋ 편견없는 사람이 다가오면 나도 다가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