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059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9
이 글은 4년 전 (2022/3/02) 게시물이에요
외적으로.. 

고3익인데 지금이 제일 못생길나이라고 대학가면 꾸며서 더 예뻐진다는 말듣고 문득궁금
대표 사진
익인1
24-2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중후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4-2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23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1-23이 진짜 예쁘다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진짜 보통 이런거 없고 싹다 사바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개인적으로 대학교 3~4학년때쯤이라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대 초반엔 본판 자체가 예쁘고
20대 중반부턴 자기한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찾아서 분위기나 전체적인 게 예뻐지는 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23부터 젖살빠지기 시작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아마 갈수록 예뻐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ㄹㅇ 사바사 난 20-28까지 얼굴 똑같음 리즈가 없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예인도 리즈 시절 다 다르잖아ㅋㅋㅋㅋㅋ 일반인이 그 정도 얼굴은 아니지만 다 다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자기가 생각하는 자기 리즈를 답하게 마련이므로 걍 사바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평생이 리즈라고 생각하거나 리즈 시절이 언제일지 생각 안 하는 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갠적으로 23부터 쭉!! 그 때부터 본인 취향 찾기 시작 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5~3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대 중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대초에 젖살빠지고 23살부터 자기스탈찾아가게됨 그래서 20대중후반예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본인이 살빠진 시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진짜 몸에 비해 얼굴 달덩이여서 20대초반엔 별로였고 24살 되고 젖살 빠지니까 지금이 제일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고3이 젤 예뻤어 ,, ㅠㅠ
근데 이건 진짜 사바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25까지는 자기스탈 정착하기 전이라서 들쑥날쑥하다가 그 이후로 좀 안정권인듯ㅋㅋㅋㅋㅋ 20대 초반때 흑역사라도 하고픈 스탈 다 해봐.. 하나쯤 얻어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학생때부터 꾸미는데 관심 많았으면 20대 초반부터 리즈고 그게 아니면 20대 중후반부터 피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23살 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0-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00살이라구 하자 죽을때까지 리즈갱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보통 26~28 예뻐보여 분위기도 한몫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남자가 보는
여자가 보는
스스로가 보는
예쁜 나이 다 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3. 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 난 중딩때 젤 예뻤던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3이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5인데 매년 얼굴상태가 나아짐 친구들도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여자한테 제발 나이로 이런 프레임 좀 씌우지마
여혐이 여성혐오만 존재하는 게 아니고
쓸데없이 여자들한테 프레임 씌우는 게 나 여혐임
이것도 똑같음 불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프로불편러 등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엥 ㅍㅋ 두명 몰려왔나보네
댓 틀린말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들 뭐 몇살이니 몇살이니 얘기하고 있는데 프레임이니 어쩌구하는거 보고 얘기하는건데? 그냥 너 하던 사이트로나 돌아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너가 니가 하던 사이트로 가야할듯 다들 지적하는데 밑댓 좀 더 보렴 ㅋㅋ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인식과 편견에 휩싸인게 참 안타깝다 이런 말하는 애들 꼭 인티밖에 안 하는 사람인데 본인이 선수치더라 자기가 다른 사이트 해서 찔려서 그러나보네 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5에게
으휴... 인간아.. 댓글들을 다시 보렴
다들 각자 생각하는 나이들 말하면서 얘기하고 있는데 분위기파악 못하고 프레임이니 혐오니 하면서 일침병걸린 댓글 쓰길래 프로불편러라고 한건데 문제있어?
혹시 평소에 눈치없다는 소리 많이 듣지 않아? 뭐.. 안 봐도 보이긴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43에게
니가 분위기 파악 못하고 여자 프레임에 동의하고 다니는건데ㅠ
너 그럼 현실에서도 여자는 30넘으면 꺾이네 이런 소리 들어도 별로 기분 안 나쁜가봐? 여기에 동의해서 댓글다는 것부터가 정신상태가 편견에 휩싸였다는 거임
여혐하는 인간이랑 말 섞기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5에게
그런식의 논리면 여기에 자기가 생각하는 나이 적은 익인이들도 전부 정신상태가 편견에 휩싸였다는 논리인데 맞지?
자기가 무슨 얘기하는지도 모르는 것 같은데 도저히 수준이 안 맞아서 답댓달아주는게 의미가 있는가 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43에게
응 맞아 너가 가장 정신상태 글러먹어서 더 답변하지 않을게.난 팸코남이랑은 상종하기 싫거든 일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5에게
수준이 바로 나와버리네. 어떤 생각인지 잘 알겠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3에게
얘 아직도 저러네
딱 봐도 ㅍㅋ 같은데 그냥 상대하지마 익인55야 우리만 더러워짐 똥물은 그냥 하는 게 상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자기소개 잘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니만 불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얘랑 같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너는 그럼 평생 여자 나이 치면서 그렇게 살아 한심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너가 더 핸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논리로 반박 못하니까 으휴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4-2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근데 너무 사바사인게 원래 예쁘고 날씬하게 태어난 거 아니면 제일 날씬하고 관리받을 때가 제일 예쁨 그게 사람마다 달라서 언제라고 딱 말할 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십대 초반이 뭐 풋풋하고 예쁘다 하는데 나 술에 맛들려서 맨날 살찌고 숙취에 찌들어 있었어서 그 때 안 예뻤음 근데 그 때는 예뻤는데 취준/취직해서 살찐 사람도 있고 좀 노화가 빨라서 일 년 지날 때마다 훅훅 늙는 사람 있고 이십대 내내 예쁘다가 막판에 살찐 사람도 있고 너무 다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쁜나이 스물다섯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서른 지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4~26 뒤에가 ㅅ으로 끝나는 나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사바사 아는 지인들중에 20대 초반에 젤 예뻤던 사람 20대 후반에 젤 예뻤던 사람 30대 중반 돼서야 스타일 찾아서 젤 예뻤던 사람 다 있어... 근데 나는 24인데 벌써 늙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아직 24살이긴 한데 20살 때가 딱 풋풋하고 귀엽고 맘에 들었던 거 같아 지금은 얼굴이 좀 성숙해져서 지금얼굴은 내 취향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지금 21살인데 고딩 때랑 다른게 없는 것 같음… 대충 20대 중반쯤은 되어야 자기 스타일 찾아가고 분위기 생기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3 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스무살땐 아무리 꾸미려고 노력해도 앳된 티가 나고 23~ 26때 이제 꾸밀 줄 알아져. 화장도 어떻게 해야 나한테 잘 먹는지 그때부터 분간이 가고 좀 더 다양한 옷 입아보면서 나한테 어울리는 핏이 뭔지도 알게 됌 근데 26까지라기보단 이 사이 쯤부터 제일 이쁜 방법을 안다.. 여기선 어떻게 관리 했냐에 따라 이후에 더 이뻐지기도 한다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근데 나잇대에 맞는 분위기가 있어ㅎㅎ 그때를 기다리지 말고 내가 이뻐지고 싶으면 지금에 맞춰서 이뻐질 노력을 하면 되더라 나도 어릴땐 23이 제일 이쁘다해서 약간 기다렸던거같은데 기다린다고 되는게 아니고 그게 다 경험이 쌓여서 생기는거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22-2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이 먹을수록 더 이뻐지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0대 중반 익으로써 지금 모습이 훨씬 내 스타일에 맞게 꾸미고 젖살도 많이 빠져서 20대초 보다는 나아보이지만 20대초만이 낼 수 있는 픗풋한 분위기도 있으니까 너무 예뻐지는 때에 집중하기보다는 순간순간의 너의 모습을 이뻐해주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22 이게 맞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33 청춘은 지나고나서 깨닫는다고.. 모두 지금이 청춘이니 즐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런 생각 안하는게 좋음ㅋㅋㅋㅋㅋ 시기별로 그때만의 느낌이나 멋이 있는거임.... 또 그 시기에따라 취향이 바뀌거나 자기한테 맞는 스타일 찾아가는거고ㅜㅜ
댓글 쭉 보는데 이래서 한국 사람들이 나이에 엄청 집착하나보다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핫쉬 난 매일이 리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왜 여자만 이래? 남자보고는 몇 살이 리즈다 몇 살때가 최고 멋있는 나잇대라고 전혀 안 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여자는 매일매일이 리즈지~ 울엄마도 지금이 젤 리즈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늘 돌이켜보면 촌스럽단 생각이 들었음ㅋㅋㅋㅋ 서른 넘게까지 매일매일이 더 외적으로 나아짐.
아마 돈을 벌면서 금전적으로 외모를 케어 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인듯???
26쯤은 그냥 젊기 때문에 그 자체로 빛났었고 서른 넘으면 인간미의 시작인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럼 특정 나이 지나면 별로라는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기본 24 25 이때부터인 듯 ㅇㅇ 20대 초는 진짜 나이만 성인이지 보기엔 걍 애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23-2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솔직히 예쁜사람은 나이 상관없이 항상 예쁘고
그저 그런사람은 항상 그저그래
내가 느낀거
타고나길 이쁜 얼굴은 그냥 나이먹어도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나도 대학생때는 23~4가 젤이쁘다 뭐 어쩌고 얘기 많이 들었는데 지금 나 30이거덩? 점점 보이는게 나이대별로 풍기는 분위기랑 뷰티가 다 달라!!

개인적으로 나는 청바지에 흰티만 입어도 예뻤던 대학생때보다 지금 여유로운 월급속에 명품 몇개 걸친 내 모습이 리즈같음… 뭔가 안정감 있게 예뻐보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주변 언니들 보면 24-2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난 27-28이 제일이뻤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고3이라는 우리나라의 특이한 상황이나 분위기가 있지만 지금도 이뻐지고 싶으면 충분히 이뻐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디? 난 일단 고3이 제일 못생길 나이라는 거 인정 안함 자기가 자신을 가장 사랑하고 아껴줄 때 리즈라고 생각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
20:53 l 조회 1
이런 잇몸 미백할까 말까 111 할 222 말
20:53 l 조회 1
술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20:53 l 조회 1
헬스장 신발 밖에서 신던 거 신고 하는 사람 많음?
20:53 l 조회 1
제주도 2박 3일 렌트 37만언
20:52 l 조회 6
포항-울산 장거리 할 수 있을까?2
20:52 l 조회 5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
20:52 l 조회 17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20
노션 쓰는 사람 있어?4
20:51 l 조회 14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5
20:51 l 조회 24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1
20:51 l 조회 6
이거 리뷰에 컴플 남길까...???
20:50 l 조회 13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7
오늘 정신과 갔는데3
20:50 l 조회 43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7
20:50 l 조회 28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1
20:50 l 조회 6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8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20:50 l 조회 9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8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2
20: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