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애인이 고등학교 시절 동성을 좋아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하면 어떨거같아? 그 이후로 동성을 좋아해본적이 없어서 그게 한순간의 감정인지, 혹은 본인이 양성애자인지 모르겠대 그럼 너네는 어떨거같아? 솔직하게 헤어지고 싶을거같아?
| 이 글은 4년 전 (2022/3/05) 게시물이에요 |
|
현 애인이 고등학교 시절 동성을 좋아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하면 어떨거같아? 그 이후로 동성을 좋아해본적이 없어서 그게 한순간의 감정인지, 혹은 본인이 양성애자인지 모르겠대 그럼 너네는 어떨거같아? 솔직하게 헤어지고 싶을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