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50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4년 전 (2022/3/05) 게시물이에요
현 애인이 고등학교 시절 동성을 좋아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하면 어떨거같아? 그 이후로 동성을 좋아해본적이 없어서 그게 한순간의 감정인지, 혹은 본인이 양성애자인지 모르겠대 

 

그럼 너네는 어떨거같아? 솔직하게 헤어지고 싶을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노 잘 모르겠는데 뭐 어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으잉?? 그럼 나에대한 지금 감정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지금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중요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현애인은 당연히 좋아하는겠지 그냥 단순히 과거 경험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헤어지고 싶을거같아? 동성애 자체엔 편견이 전무한데 애인이니까 다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실 저렇게 말하면 양성애자인 거 같긴 함
만약 아니라면 한순간의 감정이였구나 하고 넘겼을 텐데 스스로도 아직까지 의심한다는 건 사실 양성애자인데 스스로 애써 아니라고 하는 거 같아서...
지금은 나만 좋아한다고 한다면 그 일 때문에 당장 헤어질 일은 아닌듯 그냥 스스로 내 애인은 양성애자구나 라 생각할 거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너는 그럼 애인이 양성애자라고 생각됐을따 헤어짐을 고려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잉 아니?? 그 일 때문에 헤어질 일은 없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애인이 양성애자여도 상관없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 어쩌겠어 이미 날 사랑하고 있고 나도 사랑하고 있는데 난 사랑하는 감정은 쉽게 팍 안 사라지더라... 이게 애인이 서로 이성은 맞지? 내가 남자면 내 여친이 양성애자라고 밝힌 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응 맞아 그런 상황이야 근데 본인이 앙성애자인진 한번의 경험이라 잘 모르겠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그럼 난 그냥 내 스스로 양성애자라 판단 내리고 ㄱ냥 연애 할 거 같아 시간 지나고 헤어질 수는 있더라도.. 너가 충격 받은 거야서 헤어짐 고려 중이면 헤어져 다 정답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답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날 좋아하는걸 얼만큼 확신을 주냐에 따라 다르지 동성한테 마음이 갔었던거 자체는 놀라긴해도 헤어지진 않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역시 다른게 맞지 놀라는게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과거가 그냥 과거고 양성애자인지 사춘기 시절 한 순간 감정인지 모르겠는게 지금 나와의 연애에 영향을 줄 정도의 의문만 아니면 상관 없음
인간은 양성애자가 압도적으로 많으나 모르고 살 뿐이라는 말을 믿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솔직히 놀랄 것 같지도 않음.. 주변에 커밍아웃 한 사람 봤지만 실제 겪으니까 막상 별 생각 안 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연애 초중반때 애인한테 본문 글 그대로 말했는데 애인이 그렇구나 하고 말했고 4년째 연애중! 어차피 지금 사랑하는건 내 애인이고 서로를 누구보다 믿으니까... 애인도 크게 놀라지는 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지금은 아니면 ㄱㅊ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지금 나를 좋아하는 게 맞다면 상관없어 이 부분에 대해서만 확신을 준다면 난 계속 만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그런적 있어서 반가울 듯 같이 그런 감정이 어땠는지 또 어떻게 해결했는지 같이 더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쿠나 지금은 나 좋아하는거니까 상관 ㄴ 근데 이제 걔랑 같은 성별도 견제할듯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반에 이런 남자만 거르면 굿 연애 가능1
23:47 l 조회 18
ㅋㅋ남자가 너무 애매하게 굴어서 지피티한테 물어봤더니3
23:44 l 조회 21
썸만 타고 사귀는 걸로 못 넘어가
23:41 l 조회 15
표현 없는 남자들은 오래 볼수록 더 좋아하는 경향있는듯
23:39 l 조회 38
헤어졌는데 연락한 사람 있어?
23:38 l 조회 17
전애인은 내가방 들어준적 없는데 사친은 맨날 들어주더라
23:38 l 조회 11
전애인한테 밥먹자고 했더니 읽씹함 그린라이트임?
23:37 l 조회 21
애인이 나를 바꾸려고 하는데 또 날 많이 좋아해3
23:35 l 조회 23
연애 여러번 해본 남자여도 카톡 되게 못할 수가 있어?
23:34 l 조회 15
istp 들아 궁금한 거 있어1
23:33 l 조회 23
istp인데 난 이성한테 매력이 개쩌는거 같음1
23:32 l 조회 36
신기하네 막상 연락 진짜 안 하니까6
23:28 l 조회 66
단 둘이 자주 본지 1년 넘어가는데 아무런 진전없으면2
23:25 l 조회 33
28 32 첫 여행인데 경비 … 6
23:24 l 조회 54
매일 전화하는 익들아 기분 별로여도 전화 해?
23:22 l 조회 12
나 진짜 남자심리 이해가 안가네ㅜㅜ2
23:13 l 조회 101
이런 거 흔하지?
23:13 l 조회 22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11
23:12 l 조회 42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1
23:12 l 조회 37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1
23:1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