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15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3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윤 뽑으면 딸래미 취업못한다고 하면 바로 이뽑음...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집도 딸내미 여가부에서 일한다고 부랴부랴 이 찍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ㅂㅈ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맞말인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엄마한테 엄마 딸 주 120시간 일하게 되면 어케~~~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랑 나는 성범죄당해도 무고죄때문에 입다물게 될까봐 너무 무섭다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부모님은 그래도 아니라함 ㅋㅋㅋㅋ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심지어 엄마가 그럼… 대체 무슨 세뇌수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마 나 취직 못하면 엄마가 책임져야돼 나 엄마한테 캥거루 코알라처럼 착 붙어 있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 상관없단 식으로 얘기함 우리 엄마는.. 진짜... 하.. 무조건 윤임 ㅋㅋㅋㅋ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엄청 극단적으로 말함 ㅋㅋㅋ 윤석열이 되면 연봉 2천도 안되는 곳에 붙어도 아이고 감사합니다 하면서 일하게 생겼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재명 주 120시간 일하기 vs 딸램 주 120시간 일하고 월급 150벌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우리가족은 애초에 토론보고 윤 손절친뒤 1번 단결이라 말할일도없군 ㅎㅎ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우리아빠도 할아버지한테 윤되면 회사 짤린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맞아 우리아빠 지금까지 국힘만 뽑았는데 내가 딸 미래 망칠일있냐고 하니까 1번뽑겠다더라 후보 윤석열 아니였으면 국힘 뽑았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준석 맨날 이상한 소리한다, 윤은 네거티브만 한다, 윤 대본 없으면 말도 못한다, 윤 될까봐 무섭다, 윤 아는 게 없다 계속 계속 말했어ㅋㅋㅋㅋ 세뇌시키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런건머르겠고 아묻따정권교체인듯 우리집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아빠도 날 위해서 이재명 뽑는다했어 청년들 복지나 취업 생각하면 1 뽑아야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정부가 청년들한테 복지나 혜택 주는 정책을 많이 하고 있는데 만약 정권이 바뀌게된다면 그것들이 재검토가 들어갈거고 그렇게되면 청년들이 받는 복지나 혜택이 줄어들 수도 있다고 하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울먼서 교체는 총선때 하저 그땐 내가 빨간거 뽑을게 ㅠㅠㅠㅠ 하니까 알겠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엄마가 윤 싫어하긴 하는데 투표를 안 하겠다는 거 붙잡고 엄청 겨우 설득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면 얘들아 이재명 관련주식 엄청 넣었다고 해봐... 부모님 tk시면.. 윤석열이는 서울출신인데 이재명이는 안동이다 같은 지역인데 더 챙겨주지 않겠냐 해서 설득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앞에서 알았다 하고 실제로 누구 뽑았을지는 모르는거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윤 뽑으면 월150 받고 주120시간 일해야 돼요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집은 걍 대선토론 틀어놓으니까 다들 1번으로 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자들은 페미 사라지면 결혼할 수 있다고 2뽑고 여자들은 생존권 때문에 절박해서 1뽑고... 나는 다음 생에는 꼭 남자로 태어나보고 싶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1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
15:51 l 조회 2
면접에서 너무 주눅드는데 고치는 방법 없을까
15:50 l 조회 3
서탈 계속 하니까 걍 무기력해짐…
15:50 l 조회 2
아 나 방금 교회 사람이 ㄹㅇ 90도 인사하면서 전단지 줬는데 무시하고 옴...
15:50 l 조회 6
생일 안 지난 01년생까지는 청소년임1
15:50 l 조회 6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20
다리가 약간 반짝반짝?아픈건 쥐나는거야 저린거야?6
15:50 l 조회 13
아 진짜 그냥 살기가 싫다 난 왜태어났지 태어나고싶지도 않았음
15:49 l 조회 7
와 동생 성격 더럽게 예민한건 알고있었는데2
15:49 l 조회 16
너네 단발이야 중단발이야 장발이야4
15:49 l 조회 13
울 동네 독서실 동창회임 ㅋㅋㅋㅋㅋㅋ2
15:49 l 조회 17
여권 유효기간 얼마 안 남아서 재발급 받으려는데 분실했다고 해도 되나3
15:49 l 조회 14
삼전이 시총 다시 가져갓네
15:48 l 조회 8
렌즈 개많이받았어
15:48 l 조회 15
토익 역대 최고 점수라 기분 좋다1
15:48 l 조회 19
수요일이후에 가능합니다는 목요일부터 가능한거지...? 2
15:48 l 조회 10
근로장려금 반기
15:48 l 조회 14
사회초년생이 무조건 걸러야 하는 사무직 조건7
15:48 l 조회 57
아 일하다가 졸아버림
15:4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