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87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4년 전 (2022/3/10) 게시물이에요
내가 문화예술계열이라 보수보다 진보가 더 좋거든? 

사실 보수정권 약 10년 가까이 거의 죽은계열이라고 할 정도로 티오가 안 났다가 이번정권 들어서 정규직 계약직 티오 엄청 생기고 숨통트여서 이제 정규직도 노려보겠다 싶었는데... 

하... 아빠는 무조건 공약도 안 보고 무지성 보수에 아묻따 빨간당만 찍는 인간이라 짜증남... 

자기 자식 취업 힘들어지는것도 상관 안해...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면 손절해드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아버지도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내 미래를 위한거래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아빠는 니가 더 노오력 하면 정규직 할 수 있는데 왜 못하냐고 답답해함... 공무원도 공부 좀만 하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데 왜 못하냐 하는 전형적인 옛날사람이라 미치겠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그냥 글자만 봤는데 진짜 속이 꽉 막힘 .... 공무원이 쉬었으면 공뮤원하지요..ㅡ 심지어 이번에 정권 바뀌어서 공무원은 무슨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기분나빠할 말인거 맞지?
23:58 l 조회 1
동생이 나 왜 반바지 안 입냐고 계속 묻는데
23:58 l 조회 1
너네만의 피부팁 있음?
23:58 l 조회 1
나 알바하다 황당한 질문 들음
23:58 l 조회 1
픽서 유명한 거 이거 맞어??
23:57 l 조회 1
가끔 숨쉬기가 힘든데 이게 과호흡이야??
23:57 l 조회 1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
23:57 l 조회 1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23:57 l 조회 3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23:57 l 조회 2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
23:57 l 조회 3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
23:57 l 조회 3
히히 오줌 발싸
23:57 l 조회 7
월세 에어컨 청소 집주인이 해줘??
23:56 l 조회 11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30살 질문 받음
23:56 l 조회 6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3
23:56 l 조회 9
1 젠틀프로맥스+60만원+10회 2 아포지?+15만원+5회
23:56 l 조회 5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6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1
23:55 l 조회 9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1
23:55 l 조회 9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1
23: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