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94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4년 전 (2022/3/10) 게시물이에요
그만둔다 했는데 벌써 애들이 맘에 걸리고 나중에 후회할것 같아서 붙잡으실 때 붙잡힐까 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이 시기에?? 다시한다고 해 그게 원에 더 도움이지 지금 시기에 교사 바뀌는거 아무도 안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지금 시기맞고 나도 알지 근데 뭔가 1년 생각하니깐 막막하고 붙잡힌가 후회할것 같아서.. 줏대 없는 나약한 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너무 초기라서 그래 쓰니도 적응하면 괜찮아질거야ㅎㅎ 1년은 해보고 다른 곳 가도 늦지않아 미련남으면 하는게 난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지금 어린이집 다니고 있어?? 경력 교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번년도 쉬고있고 경력교사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궁금한데 새학기만 잘 견디면 버틸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대부분?! ㅎㅎ몇세 담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만2세고 원래 5명인데 코로나 때문에 현재까지 많이 나와야 3명이기고 거의 2명만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만2세면 후반에도 힘들...긴해 근데 애들이 적은데 어떤 점이 힘들어서 그래?ㅠㅠ 3명 나오는거 너무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사실 오티때 부터 너무 힘들었고 알림장 쓰는게 원장님이랑 안맞아서 같은 문제로 스트레스 받으니깐 내가 문제인건가 이 생각도 들더라..
결론은 원장님..? 다른 얼집에 비하면 좋으신분 같은데.. 나랑 성향이 안 맞는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원장님은 어느 어린이집이나 고질병 ㅋㅋㅋ다 안맞아 나도 동료들이랑 엄청 욕하면서 4년도 다녔어^^ ㅋㅋㅋ 알림장을 쓰니가 쓰는걸 수정하게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아무래도 초임이라서 배우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해 근데 수정하는건 이해하는데 앞으로 내가 쓰니깐 내걸로 만들라 하셨는데.. 내 스타일이랑 안 맞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초임이면 원장님 스타일에 맞게하다가 나중에 좀 스킬 쌓이면 바꾸는것도 괜찮아ㅎㅎ 초임이라서 원장님이 더 그러히는듯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맞아.. 나도 열심히 하고 싶은데 뭔가 겁 먹은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괜찮아 할 수있어! 초임때 이렇게 나와버리면 다른 곳에 도전하기 더 힘들 수있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치.. 일단 선임 선생님들이랑 이야기 한번 해볼게
내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ㅎㅎ 혹시 동기선생님이 있다면 같이 얘기해봐!! 힘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탈락성입술염 걸려본사람
22:37 l 조회 1
이런 화법 내가 문제야?
22:36 l 조회 1
썸남이 답장 6~12시간 뒤에 하면
22:36 l 조회 1
가해자를 되게 하자
22:36 l 조회 1
푸쉬업 브라 추천해줄 사람
22:36 l 조회 3
18만원짜리 캐시템 발랐다
22:36 l 조회 5
넘모맛있다 아 진짜 최고임
22:36 l 조회 2
(도와줘 ㅠ) 얼굴 가장자리가 착색..? 어두운데 왤까 ㅠ
22:36 l 조회 3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게 무섭지 않아? 그럴 때 어떻게 생각해??
22:36 l 조회 2
주방에 시트지 붙이고 있는데
22:36 l 조회 4
ㄴ내 친구는 강아지 죽었을 때 속 시원했대
22:36 l 조회 4
얘드라 나 네이버웹툰 불매하고 한번도 안봤는데 작전명순정 어케됐냐진심
22:36 l 조회 2
갤울 s22쓰는데 폰바꾸고 싶은데..
22:35 l 조회 3
배민 가게정보에 전체 리뷰수는 90개인데 실제 리뷰는 40개인 건
22:35 l 조회 3
히히 내뉸에는 다 그렇게 보여2
22:35 l 조회 14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3
22:35 l 조회 11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2
22:34 l 조회 7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6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3
22:34 l 조회 12
사각팬티 입는 익??8
22:3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