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나는 웹쪽으로 가고싶은데 전공에서는 아직 웹을 안배워서.. 나도 깃에 토이프로젝트도 하고싶고 대외활동있으면 프론트엔드로 지원도 하고싶은데 아직 초급이라ㅠㅠ 인프런 같은곳에서 따로 강의사서 배우는거 괜한 시간소비일까?? 학점부터 잘 쌓는게 좋아??|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나는 웹쪽으로 가고싶은데 전공에서는 아직 웹을 안배워서.. 나도 깃에 토이프로젝트도 하고싶고 대외활동있으면 프론트엔드로 지원도 하고싶은데 아직 초급이라ㅠㅠ 인프런 같은곳에서 따로 강의사서 배우는거 괜한 시간소비일까?? 학점부터 잘 쌓는게 좋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