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5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6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나는 웹쪽으로 가고싶은데 

전공에서는 아직 웹을 안배워서.. 

나도 깃에 토이프로젝트도 하고싶고 대외활동있으면 프론트엔드로 지원도 하고싶은데 아직 초급이라ㅠㅠ 

인프런 같은곳에서 따로 강의사서 배우는거 괜한 시간소비일까?? 학점부터 잘 쌓는게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학점이 어느정도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점 중반이요..그래서 일단은 전공공부하고 방학때 하는게 맞을까요..근데 하고싶은 분야 깃허브나 블로그에 일찍 채워가는게 좋다고 들어서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머야 3점 초반대라도 되는줄 당장 웹공부 시작해 !!!!플젝 하나라도 더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잘하는게 지금 전공이 아닐수듀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든 하는거 추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1
06.22 08:33 l 조회 63
개발자 취업이 안돼....4
06.21 15:05 l 조회 96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1
06.12 06:31 l 조회 405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5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61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2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86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2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51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6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301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3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2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29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49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7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400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