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8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3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나 자가 두줄 떴는데 pcr 음성 떴어 | 인스티즈 

나 자가 두줄 떴는데 pcr 음성 떴어 | 인스티즈 

 

근데 자가키트 3초만에 그냥 두줄떴는데 뭐가 정확한거야 ...? 나 지금 머리도 아프고 인후통도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증상 있으면 며칠 후에 한번 더 받아보는 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출근해야해서 출근전에 받아볼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자대로 3일뒤에 다시 받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오 문자가 익숙하군.. 나랑 같은 병원에서 받았나봐... 증상있으면 3일 뒤에 다시 받아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ㅁ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 오늘 완전 난장판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와서 더 그렇겠다ㅠㅠ 나는 저번달 말에 받아가지고 그땐 사람 별로 없었는디... 고생했오 재검할땐 7천원인가? 어쨌든 좀 더 싸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증상 있는거면 2-3일 뒤에 다시 해봐 나도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pcr음성 떴었는데 4일뒤에 pcr다시하니까 양성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4일동안 신속항원이나 자가키트는 안해봤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했어! 그동안 다 음성이었고 4일뒤에 양성떠서 pcr 받으러간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가키트 목으로만 해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일 신속항원검사만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낼부터 신속항원 양성이면 최종 양성이라니까 낼 병원 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증상 있는거면 며칠 더 있다가 다시 검사 받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트가 위양성인가 봉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랬는데 다음 날 다시 pcr 검사하니까 양성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신기해 이런 경우가 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서 다시한번 받았는데 pcr양성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동생 제대로 안 쑤셔줘서 담날 다른데서 pcr 받고 양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신속항원 양성이엇는데 pcr 음성이엇오 일단 며칠 뒤에 다시 받아보는걸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 신속 항원도 양성 취급한다고 하지 않았나? 유튜브 보다가 제목이 그거였는데 만약 이게 맞으면 신속 항원 받아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그거 다음주부터!! 병원에서하는 신속항원은 양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핫 병원만 가능이야? 그렇군 고마웡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친구도 그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나 제대로 안 쑤셔준 것 같은데 음성 뜨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이래서 3일뒤 다시 받았는데 양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pcr 음성이랬다가 다시 전화와선 양성이라고 정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자가키트 음성저렇게뜨고 신속항원 pcr 음성떴는데 이틀뒤에 아무리생각해도 몸안좋아서 다시 자가키트신속항원 pcr 했는데 전부 양성뜸
그래서 지금 격리중
난 증상 심했는데도 음성떴어서 2~3일뒤에 다시해보는거 추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저랬는데 담날 깊숙히 해달라 했더니 양성나옴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면 보건소 가서 다시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키트 한번 더 해보고 키트가 두줄 나오면 그거 들고 다시 보건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4일동안 자가키트랑 신속항원 음성나왔는데 5일째에 신속항원 양성떠서 pcr했는데 음성나와서 또 2일 동안 신속항원 했는데 다 음성나왔어 .. 나도 인후통이랑 코막힘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케됐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면 계약직하면서 이직준비가 나을까?
21:11 l 조회 1
아는척 오지게 하는 어그로한테 뭐 물어보니까 바로 사라짐ㅋㅋㅋ
21:11 l 조회 1
남친 선물로 5080 어때??
21:11 l 조회 2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
21:10 l 조회 4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3
21:10 l 조회 9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2
21:09 l 조회 14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2
21:09 l 조회 9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1
21:09 l 조회 6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17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0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2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2
21:08 l 조회 12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
21:08 l 조회 16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3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4
21:08 l 조회 26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1
21:08 l 조회 7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3
21:08 l 조회 13
다이어트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7
21:07 l 조회 9
아 계약직인데 축의금 얼마해야해?10
21:0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