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24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이 글은 4년 전 (2022/3/18) 게시물이에요
나는 남자인데 얼굴이 막 이런건 절대 아니지만 어디서 못생겼다 소리는 들어본적 없고 얼굴 얘기들으면 예쁘장하게 생겼다라는 소리도 많이 듣는데 

중딩때부터 고딩때까지 여드름 심하게 났었고 당시에는 진짜 피부에 관심1도 없어서...여드름 나면막 짜기도하고 코도 막짜고 (특히 형 샹것이 재밌다고 내코 맨날 막짰어...) 귀찮아서 잘 씻지도 않고 했는데  

지금은 집에만 있을때도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해서 무조건 두번 샤워하고 스킨로션 무조건 바르고 나갈때 최소 선크림 쓰고 하는데도 

이제와서 뭘 하든 이미 중딩~고딩 여드름 쟁이 시절때 관리안하고 박살났던 피부때문에 볼 부분에 가까이서 보면 피지구명 좀 숭숭 보이고 코에 블랙헤드 좀 티나게 있고 하고 코를 하두 짰어서 그런지 코도약간 붉은기 있고 하는데 

이게 평소에는 그래도 선크림 정도 바르면 걍 눈으로 보기에는 붉은기도 크게 안보이보 피지구명도 신경쓰일정도로 보이지 않고 블랙헤드도 어느정도 가려져서 외적으로 크게 문제되지 않는데 

문제는 카메라 어플로 찍으면 피부가 적나라하게 나와서 진짜 피부 엄청 드럽게 나오거든.... 

그러다 보니 사진 찍으면 진짜 심하게 못생기게 나오더라 

웃긴건 기본 카메라 어플로 찍어서 존못인걸 다른거 보정안하고 걍 스노우로 피부만 매끈하게 보정해줘도 진짜 딴사람이 되더라 

주변 친구들이나 가족들도 너는 사진만 찍으면 피부가 진짜 심각하게 나와서 사진이 너무 못생겨보인다고 하고 

친구들은 그래서 너는 그냥 스노우같은걸로 찍는게 훨씬 너같이 나온다고들 하더라 

사진빨 안받는조건이 뭐 코가 어쩌구 얼굴 윤곽이 어쩌구 하는 여러 조건들이 있는데 

진짜 이런거 다 있어봤자 피부 안좋은거에는 댈것도 아니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동생도 이목구비 괜찮은데 피부가 딱 그런 케이스거든 옆에서 그 경우를 봐서 그런가 본문 진짜 공감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피부 안좋은게 사진빨 최악의 조건인거 같아
나는 내가 기본 카메라 어플로 찍을때마다 심하게 존못으로 나와서 걍 나는 피부+얼굴형 다 사진빨 드럽게 안받는구나 했다가 어느날 기본 카메라 어플로 찍은 존못사진 피부보정만 했더니 딴사람되는거보고 걍 피부가 문제였구나 싶더라 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일이라고 회식한대!!!!!
20:34 l 조회 3
나는 라면요리 싫음
20:33 l 조회 2
한국인들은 그냥 곡선미없이 그냥마른 몸매도 이쁘다고 생각해?1
20:33 l 조회 8
진짜 넘어갔다거? 휴전선?
20:33 l 조회 40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 지나는데 앞에 가는 차가 급정거해서 내가 뒤에서 부딪히면
20:33 l 조회 5
버스나 지하철에서 급똥마려우면 바로 내림?2
20:33 l 조회 4
여자군인이 대령이면 대단한거라고 생각함?
20:33 l 조회 7
전에 마트에서 황치즈칩 큰거 2상자 사두길 잘했다
20:33 l 조회 12
요번에 공무원 지방직 9급 시험 친 사람 있어? 2
20:33 l 조회 8
미래적금 오늘 든 익들아 준비물 있어?
20:33 l 조회 4
01년생이 00년생한테 링크 속 글쓴이처럼 나이부심 부리는거 어떻게 생각해?3
20:32 l 조회 13
의료기사들아 너네도 요즘 자리 별로 없어?
20:32 l 조회 9
연차수당 없는 회사 퇴사하면
20:32 l 조회 12
젠지들이 너무 고마운 곳…
20:32 l 조회 19
조정이 팍 오는게 아니라 조금 떨어진게 조정이라는데3
20:32 l 조회 17
나 슴다섯인디 인생망한거가투ㅜㅜ위로한번만해주고 갈래??5
20:32 l 조회 21
대변이 가늘어졌어2
20:32 l 조회 11
수박주스는 개인카페가 나은듯2
20:31 l 조회 9
차라리 전쟁났으면 좋겠다ㅋㅋㅋ3
20:31 l 조회 54
순간의 담소를 위하여 회사를 궁지로 몰아넣을텐가 이거뭐임
20:3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