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89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초딩애기한테 무슨과목이 제일 좋냐 물었는데 봄 시간이 제일 좋대 | 인스티즈 

미술학원 강사인데 가르치는 9살 애기한테  

무슨 과목이 제일 좋아~? 하고 물어보니까 봄 시간이래ㅋㅅ 난 당연 국영수미술음악 이런걸 물어본건데 봄 시간이라길래 말을 이해를 못한건가 했음ㅎㅎ 근데 찐 교과서였다...통합과목? 바생슬생 비슷한거라고 하더라 맞는지 아닌진 나도 잘 모름  

글고 난 초2는 완전 애기라 생각했는데 알거 다 알더라...저번엔 나한테 대통령 누구뽑을거냐고 물어보고ㅋㅋㅋㅋ어느 당 지지하냐그러고... ㄹㅇ임...부모님 영향이 큰듯...애앞에선 뭐든 말조심ㅠㅠ... 

9살인데 엠비티아이 말하는거 보고 깜짝 놀람  

자기는 intp라는데 그게 정확하게 무슨 뜻인진 잘 모르는듯(애가 엠벼는 아는데 내향 외향이 뭔지 모름)
대표 사진
익인1
홀랭 저게 뭐시다냨ㅋㅋ 세대차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봄 여름이 무엇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1살 애랑 대화하는데 시진핑 나스닥 인플레 말하는 것 보고 요즘 수준이 장난 아니라는걸 느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얼마전에 영어미술수업 당일 보조 했었는데 모든 말을 영어로 하는 수업인디 7살 8살 애기들이 나보다 영어 잘하는것같았음ㅋㅋㅋ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거 이야기하면 욕만 먹을거 같은데 경기도랑 서울이랑 너무 차이나네
17:54 l 조회 1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1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
17:53 l 조회 1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1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
17:53 l 조회 3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17:53 l 조회 3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5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
17:52 l 조회 2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2
17:52 l 조회 17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4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3
17:52 l 조회 22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3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2
17:52 l 조회 10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4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5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3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4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2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