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93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3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대략 저정도 일단 열명 넘어.. 그럼 제목보다 더 많을수도.. 무튼 진짜 지인들 돈 내가 다 아까워….. 

 

아니 어뜨케…. 

다들 이렇게… 정말.. 쓸데 없는 걸 줬지 싶을 정도로 

 

왜 생일선물로 이런걸 줘? 화나는게 ㄴㄴㄴㄴ 

이런거에 돈쓸바에.. 그 아까운 돈들 나한테 쓰지말지.. 안타까울 정도로 선물들이.. 전뷰…. 흑 고마운데.. 진짜 생각해준거 감동인데.. 다들 짰나싶을정도로 … 하하 

 

택배는 계속 오고……. 

 

다 쓸데없고……… 

 

어쩌지…….. 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나한테 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래서 생일 즈음 되면 위시리스트에 내가 원하는거 다 넣어놓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진짜 인정^^^ 삼만원짜리 딸기보내고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아깝댜,,, 올영권이면 환호했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좋은데 딸기 사바사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허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럴 때 당근마켓에 팔아,,,ㅋㅋㅋㅋㅋㅋㅋ얘들아 미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이것뿐인가,,,, 집에 놔둘데도 없는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사람의 마음이니깐 고맙게 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운 마음은 당연 있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집에 억지로 전시해놓는편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음생일은 걍 그 카카오톡 찜하기로 너가 원하는거 찜해두길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것도 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찜해두면 친구들이 선물하기 누를때 그 리스트에 떠서! 그안에서 선물해주기 조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그래서,,말한다 다른거달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싼데 내가 안쓰면 너무 아까우니까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밀키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ㅜ머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친한 친구들한테는 갖고싶은거 무조건 말한당 내가 갖고싶은거 받고싶어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근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위시리스트에 1만원대부터 5만원대 등등까지 골고루 담아놓음 ㅋㅋㅋ 그럼 알아서 거기서 가격대 맞춰서 사줘 차라리 이게 낫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위시리스트 담아놔도 다른거보내는건 뭘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시리스트 안보는거지 나도 안보고 걍 내가주고싶은거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다른 사람이 줬을 것 같아서 그거 안 보냈는디... 혹시나 겹칠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시리스트 누가 선물 주면 자동으로 비공개로 바뀐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앗 자동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앗 나는 자동으로 바뀌더라고!!ㅋㅋㅋㅋㅋㅋ 랜덤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3에게
자동인거 맞을거야ㅋㅋㅋㅋㅋ 내가 잘못 기억하는 거 같기도 해서ㅎㅎ,,,생일이 넘 예전이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받은 선물은 안 뜨게? 할 수 있게 알림 오더라!! 이 선물 받았는데 위시리스트에서 제거할까요? 이렇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격대가 너무 안맞으면 난 다른거 찾아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근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밍키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맘편히 받아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하는 거 콕 찝어서 안 전해준 이상 원하는 거 받기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먹을거면 먹기라도하지 핸드크림좀 그만보내라 아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 인형 가습기 이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 ㄹㅇ 난 작년 생일에 드림캐처..받음....... 개쓸데없다 진짜 받은 만큼 해줘야 하는게 너무 빡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당근에 팔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예를 들어 뭐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당장내일 친구생일인데 뭐 살지 아직 못정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그래서 진짜 친한 애들은 뭐 갖고싶어하는지 뭐 좋아하는지 아니까 그냥 내가 골라서 주고 별로 안친한데 선물 주고받는 경우는 그냥 금액권 줌 ... 최고야 그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개인적으로 캔들...이 제일 쓸모 없었음ㅠㅠㅠㅠ진짜 생일 때 캔들 기본 세개씩은 받는것 같음 캔들은 향도 취향 맞아야 하고 은근 잘 안 피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ㅈ 나 자취한다고 생일마다 캔들 두세개는 받는 듯... 제발 이제 그만 자취한지 n년이 지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위시 해놔도 애들 본인이 주고 싶은 거 줘서 불편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ㄹㅇ 핸드크림만 열 개 받은 듯ㅠ 개에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부터 저녁까지 핸드크림 몰카하는줄 알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그래서 친한 친구들은 갖고 싶은거 얘기하라해서 그거 사주고 안친하면 스벅 배라 중에 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면 자주가는 카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 ㄹㅇ 나는 금액권같은게 제일좋더라.. 올영..뭐 치킨..배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그래서 아예 안받어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예를 들어 뭐 받았어?!?? 궁금해
난 그래서 금액대별로 위시리스트 해놓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그리고 계절도 많이 탄다ㅠㅠ 난 여름생일인데 핸드크림같은거 받고싶어도 다들 바디워시 이런거 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헉 혹시 바디워시 아예 별로야?? 소모품이라 겹쳐도 괜찮을 것 같아서 그런 거 위주로 주는데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피부때문에 바디워시를 아예 안써서ㅠㅠ 받으면 처치곤란이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앗 그럴 수도 있구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바디워시 대부분은 다 쓰니까 여름선물로는 좋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택배물품 아니면 환불해 요즘 환불해도 티 안나게 바꿨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무드등 너무 많어 스트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핸드크림도 너무 많고..
뿌링클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두 28살인데 인형선물줘서 어찌해야하나싶었음.. 집에있는 인형 다 버린지오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앜ㅋㅋ난인형조아해서 이것도 사바사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런가봨ㅋㅋㅋㅋ큐ㅠㅠ 주인맞는 선물은 짱짱맨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익들은 혹시 그럴때 카카오봉투에 돈 담아서 산물하는건 어때?? 너무 삭막하고 당황스러워? 난 진심 그러고 싶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나도 걍 친구가 원하는거 골라서 사라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성의 없어보일까봐 걱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니까.. 난 돈받으면 좋을것같은데 아닌 사람도 있을까봐 아직 못해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일하게 제일 나았던게 이거인데 난.. 5만원..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긍까 나도 돈주고싶고 받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뭔지 알거는 같다ㅠ 나는 그래서 장난스럽게 친구한테 선물얘기했더니ㅋㅋ 자기는 본인이 사서 쓰긴 좀 그렇고 궁금한거 사서 선물한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 기분 좋게 하면서 진짜 필요한 선물이 최고임 아 물론 카톡 선물하기 하는 사람 내려치기는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ㅇㅈ 차라리 깊티나 모바일상품권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그래서 당근에 몇개팔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간직하다가 몇개는 어쩔수없이 팔아야할 것 같음.. ㅠㅠ 곧 이사도 가야하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는 초록글 갸기 진짜 쉬운듯
14:37 l 조회 2
예비군 대부분 몇시에 가?
14:37 l 조회 3
정시가 뭐가 우스워? 정당하게 시험치고 들어온건데
14:36 l 조회 6
하닉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
14:36 l 조회 14
유제품 끊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14:36 l 조회 2
토이스토리 보러가는 ISFP 있으면 손들어봐
14:36 l 조회 7
하 누가 잘못한거 같아?(연인) 2
14:35 l 조회 14
은행 알바 뽑히기 힘드려나...
14:35 l 조회 8
오늘 너무 급등해서 내일 조정올까1
14:35 l 조회 33
작업실 계약하고 왔는데 중개수수료 안내도 되는거임..?1
14:35 l 조회 9
하닉 어제 260에 주차하고 개후회했는데1
14:35 l 조회 42
하이닉스 진짜 미쳤는데?2
14:35 l 조회 44
면접 개망했다3
14:34 l 조회 22
내가 해보고 싶은 일 두가지
14:34 l 조회 9
300에 주차하자
14:34 l 조회 17
엽떡 살안찌게 먹는법 발견함(정말 넘 당연한 방법입니다) 1
14:34 l 조회 34
박지성 답답하면 본인이 뛰셨어야죠2
14:34 l 조회 47
몇달전에 인티에 하이닉스 300된다고항때 나보고 주식의 주자도 모르먄서 저능한 소리 한다고했던애야
14:34 l 조회 38
아 언니랑 어디 장거리가는데 잠들었음 근데 언니가 자꾸 심야 괴담회 레전드 틀어줘 이래서 깼거든2
14:34 l 조회 20
스퀘어는 언제 오르나........
14:3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