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4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눈두덩이 피부..? 뼈쪽이 욱신거리고 아픈데 왜 이러지 ㅠㅠ 이런 적 있는 익인 | 인스티즈 

눈두덩이 피부..? 뼈쪽이 욱신거리고 아픈데 왜 이러지 ㅠㅠ 이런 적 있는 익인 | 인스티즈 

 

동그라미친 부분이 욱신거려 ㅠㅠ 눈감고 뜨거나 그러면.. 다래끼는 아니야 병원 가봤는데 아니래 ㅜㅜ 이거 그냥 두면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여드름 나려는거 아냐???엄청 큰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가?ㅠㅠ 혹시 이런적있어..?
저건 여드름이 나면 괜찮아지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기는 아니고 이마 눈썹위쪽에 어어엄청 큰거 옛날에 난적 있었는데 올라오기 전에도 욱신거리고 아팠우 올라오고 난후에는 눈감았다떴다 또는 인상찌푸리거나 할때도 아렸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님 눈썹이 그런거일수도 있겠다.. 어떻게 해서 나았어ㅠㅠ? 여드름 짜면 좀 괜찮아..?
다 나을때까진 며칠정도 걸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드름이 아닐 가능성도 있지만!!!만약 여드름이라면 엄청 큰거 나면 일주일 가까이 띵띵 부어있고 그래!난 패치 붙여놨던걸로 기억해! 그리구 나는 여드름 안짜고 그냥 가라앉을때까지 가다렸던 것 같아! 함부로 짜면 흉터 생갈까봐ㅠㅠ 다 낫는건 나도 오래돼서 기억은 잘 안나는데 일주일??? 정도였을거야! 만져봤는데 약간 둥글둥글하면서 붓듯이 아프다 하면 여드름일가능성도 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ㅠㅠ 눈 깜빡거리고 안 아프고 그런건 일주일 정도 걸렸단거지?! 익인이는 눈썹위에 난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눈썹 위에 이마쪽에! 뭔진 모르겠지만 계속 아프고 여드름도 아니고 그럼 꼭 병원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응 고마워!! 하나만 더 물어볼게 ㅠㅠ 눈 아픈건 일주일정도후에 괜찮아진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 나는 눈은 안아팠는데....???? 눈 찌푸리거나 세게 깜빡이면 이마쪽 근처 전체가 아프긴했는데 눈은 전혀 안아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 눈 아프다는게 그 소리였어!! 내가 말을 이상하게 했다 ㅠㅠ 세게 깜빡이고 그럴때 아픈것도 일주일후엔 괜찮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우웅 그건 크게 나도 3일??? 며칠이면 금방 괜찮아지니까 걱정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 새로운게 터짐 -> 엉엉 나에게 이런 시련이ㅜㅜ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15:11 l 조회 1
익들아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 상황 좀 판단해줘
15:10 l 조회 2
결혼/배우자 고민할 때
15:10 l 조회 7
랜연하기 좋은 겜 추천좀 해주라! 랜연하는 사람 많은 게임
15:10 l 조회 2
사실 친구도 저렇게 손해 1도 안보려고 들면 정떨어지지 않아?
15:10 l 조회 5
외국인이 어디 사람이냐 했을때 코리아라고 했는데 사우스 코리아냐고 되묻는거2
15:10 l 조회 4
나 근로장려금 얼마 받는 거야?1
15:10 l 조회 13
유튜버 김민경씨같은 분 주변에 있는데 좋아할수밖에 없는게 1
15:09 l 조회 15
여자는 눈을 높이고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더라
15:09 l 조회 25
인스타 내가 차단 했다 풀면 4
15:08 l 조회 9
옷 목부분이 설명, 후기보다 한마디 더 짧은? 파져있는데 이유가 뭐야?5
15:08 l 조회 12
이제 대학 졸업하고 대학원 입학하는 24세 청년 돈 관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15:08 l 조회 13
짧뚱손 개싫어5
15:08 l 조회 34
쌍수 재수술할건데 강남언니나 여신티켓같은 앱통해서 예약하는게
15:08 l 조회 5
별로 안친한 친구가 자기 낙태했던 이야기 하면 어떨거같아 ?8
15:08 l 조회 25
일본 애들 블러셔 뭐써? 진심 투명해5
15:07 l 조회 35
한숨 많이 쉬는 직원보면 무슨 생각들어?12
15:06 l 조회 55
소개팅 밥값 어떡해야돼? 내가 내?5
15:06 l 조회 41
내 인생에 갑자기 재밌는일이 들이닥쳤으면...
15:06 l 조회 15
감전사는 금방 죽을까?4
15:0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