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4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눈두덩이 피부..? 뼈쪽이 욱신거리고 아픈데 왜 이러지 ㅠㅠ 이런 적 있는 익인 | 인스티즈 

눈두덩이 피부..? 뼈쪽이 욱신거리고 아픈데 왜 이러지 ㅠㅠ 이런 적 있는 익인 | 인스티즈 

 

동그라미친 부분이 욱신거려 ㅠㅠ 눈감고 뜨거나 그러면.. 다래끼는 아니야 병원 가봤는데 아니래 ㅜㅜ 이거 그냥 두면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여드름 나려는거 아냐???엄청 큰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가?ㅠㅠ 혹시 이런적있어..?
저건 여드름이 나면 괜찮아지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기는 아니고 이마 눈썹위쪽에 어어엄청 큰거 옛날에 난적 있었는데 올라오기 전에도 욱신거리고 아팠우 올라오고 난후에는 눈감았다떴다 또는 인상찌푸리거나 할때도 아렸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님 눈썹이 그런거일수도 있겠다.. 어떻게 해서 나았어ㅠㅠ? 여드름 짜면 좀 괜찮아..?
다 나을때까진 며칠정도 걸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드름이 아닐 가능성도 있지만!!!만약 여드름이라면 엄청 큰거 나면 일주일 가까이 띵띵 부어있고 그래!난 패치 붙여놨던걸로 기억해! 그리구 나는 여드름 안짜고 그냥 가라앉을때까지 가다렸던 것 같아! 함부로 짜면 흉터 생갈까봐ㅠㅠ 다 낫는건 나도 오래돼서 기억은 잘 안나는데 일주일??? 정도였을거야! 만져봤는데 약간 둥글둥글하면서 붓듯이 아프다 하면 여드름일가능성도 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ㅠㅠ 눈 깜빡거리고 안 아프고 그런건 일주일 정도 걸렸단거지?! 익인이는 눈썹위에 난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눈썹 위에 이마쪽에! 뭔진 모르겠지만 계속 아프고 여드름도 아니고 그럼 꼭 병원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응 고마워!! 하나만 더 물어볼게 ㅠㅠ 눈 아픈건 일주일정도후에 괜찮아진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 나는 눈은 안아팠는데....???? 눈 찌푸리거나 세게 깜빡이면 이마쪽 근처 전체가 아프긴했는데 눈은 전혀 안아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 눈 아프다는게 그 소리였어!! 내가 말을 이상하게 했다 ㅠㅠ 세게 깜빡이고 그럴때 아픈것도 일주일후엔 괜찮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우웅 그건 크게 나도 3일??? 며칠이면 금방 괜찮아지니까 걱정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 친구는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그게 부정적인거임??
13:30 l 조회 1
이 마운자로 다시 꽂아야하나
13:30 l 조회 1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
13:30 l 조회 1
티비프로그램보면 신기한게 가난한 사람들이 반려동물 겁나키움
13:30 l 조회 1
다큰성인이 연예인 따라한다
13:30 l 조회 2
JP모건 코스피 1만 이상 간다
13:30 l 조회 1
알바하는 대딩익인데
13:30 l 조회 4
대학생 온라인 과외랑 근로 해서 월 70 정도 버는데
13:29 l 조회 8
방광염이 개 엳같은 부분이 1
13:28 l 조회 16
오늘 출근하는데 역주행봄
13:28 l 조회 9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
13:28 l 조회 19
대학생 때부터 만나서 결혼하는 확률 얼마나 될까3
13:28 l 조회 12
과천출신있어???1
13:28 l 조회 8
어린 사람은 만나고싶고 돈은 쓰기 싫고ㅋㅋㅋㅋㅋㅋ
13:28 l 조회 25
개미가 올리면 외국인이랑 기관이
13:28 l 조회 13
만화/애니 피규어 사는데 관부가세 별도 라는 말 없으면 대부분 포함맞지?
13:28 l 조회 6
콩물 500ml 마셔도 200 ~ 225칼로리 밖에 안되네1
13:27 l 조회 20
홍대 주말 혼놀 할만해? 혼밥 혼카 구경 할거임3
13:27 l 조회 11
교대 4학년이면 지금 무슨 시기임? 1
13:27 l 조회 15
베가 안고픈데 식욕 미친거 어떡해야함1
13:2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