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진짜 카페에서 마스크 벗고 침 튀기게 대화 하는 사람 | 인스티즈 

진짜 혐오스러워 미칠거 같아 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다 벗고 이야기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 소리로 침 튀기게 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진짜 많이 봄
나 카페에서 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카페 내부에 다 울릴 정도로 말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점이 마스크 벗고 에 있는 거 같아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는데..? 카페에서 대화할때 마스크 끼고 해야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지금 코로나 된지가 3년인데 뭔소리여 큰소리로 말하는게 아니라 단순 마스크 벗고 말하는게 혐오스러운 거면 쓰니가 좀 진정하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소리야.. 마스크 벗는 건 백번 이해하겠는데 침 튀기게 큰 소리로 말하는건 좀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니까 큰 소리로 말하는 건 에반데 단순 마스크 벗은 거에서 혐오스럽다는 감정을 느끼는 거면 쓰니가 과한 거 같다고 글 보면 큰소리는 언급도 안 되어있고 마스크에 집중한 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에 침 튀기게 있잖아.. 댓글에도 큰 소리로 얘기 한다고 말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맞말 아니냐 솔직히.. 밥처럼 연속적으로 계속 먹는 것도 아니고 음료 마실 때 잠깐 내리고 대화할 땐 마스크 좀 썼으면 좋겠음 그렇게 하라고 여기저기 스티커로도 붙어있더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서 만들었어???
22:28 l 조회 1
나 말랐던 시절 전여친이 하던 말이 생각남
22:28 l 조회 1
지금 손톱 자란 부분 몇 mm?
22:28 l 조회 1
조영제 알러지 올라와서 응급실 가서
22:28 l 조회 4
앞머리 있는 익들아
22:28 l 조회 3
학폭가해자들 제발 고통스럽게 죽어라1
22:28 l 조회 10
인프피 남자 어때??? 3
22:27 l 조회 7
바디브러쉬 쓰다가 등에 상처 개ㅐㅐㅐ크게 남 어떡해…?????
22:27 l 조회 10
흰양말만 신는 익들아1
22:27 l 조회 9
공기계로 알뜰폰 개통하고 핫스팟 켜도 와이파이로 뜨는 거 맞지??
22:27 l 조회 4
이집트 벨기에 이란 셋 중에 32강 어느 나라 만나는게 제일 쉬울거 같음?
22:27 l 조회 1
인사팀인 익들 있니?2
22:27 l 조회 10
배달 주문한지 2분됐는데 기사님 벌써 가게임2
22:27 l 조회 12
빈티지쇼핑 하는데 장바구니 담고 구경하는 사이에 품절됨 ㅜ
22:27 l 조회 4
근데 자기가 돌싱이 아닌데 상대는 돌싱 ㄱㅊ다는 애들은1
22:26 l 조회 7
Gs택배 언제쯤옴..?
22:26 l 조회 3
다들 삼전이나 하이닉스 몇 주 잇어?? 6
22:26 l 조회 17
아이패드 색깔리 맘에 들어서 그냥 사는거 돈낭비일까2
22:26 l 조회 12
도어락 교체해본익들 얼마주고했어?3
22:26 l 조회 5
생리할땐 막 10시간 12시간 이렇게 자야한다던데 난 잠이 안와
22:2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