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6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내 동생인데 저거 반대가 되어야 맞는 거 아님??? 성적 올리기는 수능보다 내신이 더 쉽다고 3모 보고 도저히 안 되겠다고 벽을 느꼈대ㅋㅋㅋ 근데 얘 내신 6.7등급임... 말도 안되는 소리 맞지ㅠ 

공부 어떻게 하나 봤더니 지금 중등영단어 외우고 수학 기초 다항식 계산하고 이 난리임... 내가 말이 되냐 수능단어부터 나가야지 고3이 이러고 있으면 어떡하냐 그러니까 다 순차적으로 해야한대ㅎ.... 내가 알기론 저거 작년부터 붙들고 있었고 지금은 4월인데요 나 진짜 속 뒤집어져ㅠㅠㅠㅠ 공부 포기는 안 한 거 같은데 깝깝해 죽을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목표가 그렇게 안높으면 사실 수시가 편하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수준에 맞춰서 중등영어외우고 기초다항식하는건 잘하는거임
근데 그걸 작년부터 붙들고있는건 못하는건데... 한달내로 빠르게 떼고 넘어가야지...

그리고 지금 내신해봤자 갈 수 있는 대학 1계단도 안오르는데 해도 의미없다고 말해주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
21:29 l 조회 1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
21:29 l 조회 1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2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2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3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1
21:28 l 조회 1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3
21:28 l 조회 6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2
21:27 l 조회 10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4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2
21:26 l 조회 8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0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3
21:26 l 조회 15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4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4
21:25 l 조회 32
미혼인데 면직한 익들 있니...2
21:24 l 조회 17
로테이션 소개팅 비추후기....
21:24 l 조회 23
나 냥줍햇더.....9
21:24 l 조회 71
다들 저녁 뭐먹었어?1
21:24 l 조회 8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5
21:2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