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22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4년 전 (2022/3/30) 게시물이에요
나 밀접 접촉자라서 키트랑 신속항원이랑 pcr 다 하는데 계속 음성이거든..! 근데 목이 아주 약간 간질거리는 감이 있어 그거 말고는 증상 없는데 잠복기일 수도 있을까...?ㅠㅠ 밀접 접촉한지는 오늘째로 5일됨! 5일동안 계속 음성..
대표 사진
익인1
pcr이 계속 음성이면 그냥 목 칼칼한건 환절기라 그런 것도 있고 어느정도 착각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Pcr 계속은 아니고 pcr은 접촉 3일되는 날에 한 번 받아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일주일 내내 해도 음성이면 안 걸릴 수도 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이 일 하는 관리자 와이프랑 애기가 걸리고 그러고 약간 반농담으로 본인도 걸릴려고 같이 마스크 안 쓰고 밥 먹고 했는데도 안 걸린다드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엄청난 슈퍼 항체이신가봐.... 난 매일 코 찌르고 불가피하게 수업만 가는데도 갑자기 확진 나올까봐 너무 쫄려ㅋㅋ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나오면 당황하지 말고 조용히 신속항원검사 받고 양성 뜨면 바로 일주일 쉬면 돼 ㅎㅎㅎㅎ 은근 개꿀이란다 ㅎㅎ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몸 상태는 너무 괜찮지만 혹시 모르니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어야겠다...............ㅎㅎ 답변 너무너무 고마오!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격리 해제 막날에 뜨기도 하더라... 근데 쓰니 정도면 아닐 확률이 높긴 하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분간은 더 조심해야겠구만...🥺 답변 고마오 미리 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도 잘 자!! 나도 지금 밀접이라 쫄린다 소독 잘하고 파이팅하자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구구 익인이도 밀접 접촉이구나ㅠㅠ 파이팅하자!!!! 슈퍼항체 보여주게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작년에 알바 안했으면 신청못하는거지?
13:45 l 조회 1
지금 영국에 있는 익 있어...?
13:45 l 조회 1
너네 필승 변비약 있음?
13:45 l 조회 2
속눈썹 긴데 직모라 축 처지면
13:45 l 조회 3
아 우리 엄마 이기적이야
13:45 l 조회 6
생리아닌데 탐폰껴도됨?
13:45 l 조회 2
스트레스 받으면 야동땡겨?
13:44 l 조회 7
마운자로도 이기는 내 식욕 돌겠네
13:44 l 조회 8
카페인 끊는 거 그거 어케 하는거임2
13:44 l 조회 6
월요일주식 걱정인 사람 없니
13:44 l 조회 6
살빠지는법 개간단해
13:44 l 조회 14
이런 경우에 해외여행 호텔비 어케 내야한다고 생각함?
13:44 l 조회 3
조현병잇으면 자기 자식앞길도 다 망쳐? 2
13:44 l 조회 7
이만희 구속된거 알아?
13:44 l 조회 4
간계밥 노맛...4
13:43 l 조회 16
헐 대박 이란이 페르시아였대 너네 알았어?1
13:43 l 조회 5
유튜브 싫어요 버튼 사라짐
13:43 l 조회 8
본인표출밥에서 케이블타이 나온 사람인데1
13:43 l 조회 10
아 진짜 엄마 끝까지 잘못 인정안해
13:43 l 조회 11
스위치 게임 추천해쥬라!!2
13:4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