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얘기인데… 솔직히 주변인들도 다 그렇게 말하고 나도 그렇게 생각할정도로 내가 하고 싶으면 할 수 있을정도로 뭔가 기회는 많았는데.. 생각이 너무 많아.. 그러다보니 생각을 많이 하는 만큼 이미 계산이 다 된다고 해야하나..? 나 혼자 이 사람이랑 안될 이유, 안맞을것 같은 이유, 이사람이 뭔가 별로 일것 같은 이유를 생각해버리면서 사귐 + 이별까지 머리로 다 해보고 결과는 철벽이 되어버림 ㅜㅜ 이거 진짜 어떻게 고치냐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내 얘기인데… 솔직히 주변인들도 다 그렇게 말하고 나도 그렇게 생각할정도로 내가 하고 싶으면 할 수 있을정도로 뭔가 기회는 많았는데.. 생각이 너무 많아.. 그러다보니 생각을 많이 하는 만큼 이미 계산이 다 된다고 해야하나..? 나 혼자 이 사람이랑 안될 이유, 안맞을것 같은 이유, 이사람이 뭔가 별로 일것 같은 이유를 생각해버리면서 사귐 + 이별까지 머리로 다 해보고 결과는 철벽이 되어버림 ㅜㅜ 이거 진짜 어떻게 고치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