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는 잘 찾아서 먹으면서 설거지는 하나도 안해… 덕분에 설거지는 내가 하는중 엄마 퇴근하면 밥달라고하고 밥다먹고 안치우고 그냥 누워 진짜 짜증나는건 증상도 없으면서 뭐라고하면 자기환자라고 화낸다 진짜 환장하겠다ㅜㅜ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먹는거는 잘 찾아서 먹으면서 설거지는 하나도 안해… 덕분에 설거지는 내가 하는중 엄마 퇴근하면 밥달라고하고 밥다먹고 안치우고 그냥 누워 진짜 짜증나는건 증상도 없으면서 뭐라고하면 자기환자라고 화낸다 진짜 환장하겠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