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에 신경쓰이는 점이 있어서 빼려고 했거든?? 근데 몸은 얼굴보다 피부재생력이 늦어서 흉이질 수도 있고 켈로이드가 생길수도 있대 빼자니 흉터가 걱정이고 안빼자니 이제 곧 여름이라서 너무 거슬려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4/03) 게시물이에요 |
|
팔에 신경쓰이는 점이 있어서 빼려고 했거든?? 근데 몸은 얼굴보다 피부재생력이 늦어서 흉이질 수도 있고 켈로이드가 생길수도 있대 빼자니 흉터가 걱정이고 안빼자니 이제 곧 여름이라서 너무 거슬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