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12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2
이 글은 4년 전 (2022/4/04) 게시물이에요
지 ㅈ대 4학년 마지막 수업에 전공 교수가  

수능을 다시보는게 낫지 않냐는 말 함 ㅋㅋㅋㅋㅋㅋㅋ 

진즉에 말해주지
대표 사진
익인1
힘빠진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어느지역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좁아서 그건 힘들것 같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경기도 경상남도 강원도 이런거라도 말해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내기때 말해주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상.. 등록금 다 낸 상황에 그런 말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등록금 다빨아먹고 그런얘길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2/9/28 17:19:0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도 말하는 꼬라지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댓쓴이 인생이 이 댓글 하나로 훤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 밖에 봄 왔는지도 모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못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행이다 너같은 애들 덕분에 내가 위에 있어성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가만히나 있지
마지막에 뭔ㅋㅋㅋㅋㅋ 사람 약올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등록금 받았으니 됐다 이거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이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말을 그렇게함?우리학교도 좋은학교 아닌데 교수님이 항상 우리학교가 다른학교에 비해 뒤쳐진거아니라고 사회에 나가서 잘 하고있는 선배들 많다고 항상 격려해주시는데...그냥 무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루 다들 그러지 않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런 인간이 젤 나쁨 현실은 냉혹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것도 맞는 말....근데 적당한 당근은 항상 필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도 이런데 어이없네ㅋㅋㅋㅋㅋ 교육자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도 그럼 진짜 그런말 들으면서 힘내는데 진짜 별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등록금 야미-!-! 하고 이제 진짜 충고해주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55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6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잘먹고갑니다 꺼~~~억 이느낌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 이 말 편입 후기에서 본 적 있는데 진짜 하시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할 말 못 가리시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편입하기 전 학교에서 저런 말 한 거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학교 에타에 글올리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교수 신상 밝혀져서 힘드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 학교는 1학년 때부터 교수님들이 학벌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 너네 학벌이 밀리니까 진짜 치열하게 해야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진짜 저렇게 힘빠지고 김새게 하는 말 진짜 개싫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새내기도 아니고 4학년한테 왜 저럼… 김빠지게 진짜 못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교수맞아?? 너무 대놓고 꿀꺽했단말을 하는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놓고 월급 취급하네 차라리 입학하고 상담하면서 얘기해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면전에 그런 말 하는 것도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혹시 ㅅㅇ대?? 우리학교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꼭 말해줘야 아나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너무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갑자기 ??? 뭔 얘기하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마지막 수업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ㅈㅣ잡대 문과면 진짜 학벌세탁 하는 수 밖에 없어…? 호텔, 관광쪽 학과….. ㄹㅇ루다가 취업할때 대학간판이 취업성공의 90퍼정도를 차지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ㅎㅎ..나는 공시 준비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왜 다들 공시 준비하는지 알겠는 요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ㅠㅠㅠㅠ 난 공시준비는 진짜 죽어도 안하고 싶은게
내가 특성화고 나왔거든
공시 특성화고전형 있는거 알지…?
고딩시절에 학교에서 전교 1~3등 했어서 그 개꿀전형 이용 가능했는데 내가 공무원이라는 직업 자체가 하기 싫어서 지금대학 온거임
당시에 학교 쌤들이 적극추천해주셨었는데도… 고딩때 과 맞지도 않았어서 아예 다른분야?로 대학 지원하느라 개개개개개 하향으로 수시 넣고… 그렇게해서 지금 대학 오게 된건데(고딩시절엔 문과 대학간판이 이렇게 중요한줄 몰랐음)
대학와서 보니 여긴 ㅈㅣ잡대고… 문과고…
하여튼 그렇다보니 이제와서 일반전형(?)으로 공시준비 하기가 너무싫어 나 이러다 진짜 공시준비 하게되면 너무 허무하고 죽.고싶을것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면 공기업!!! 나는 학교를 진짜 쓰레기처럼 다녀가지구 ㅜㅜㅋㅋㅋㅋㅋㅋ진짜 한것도 없어서 공시밖에 답이 없거든 공기업 준비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리고 중소 이런곳은 가능하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공기업 준비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듣기만 해도 힘빠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교수가.....???? 오반데ㅋㅋㅋ 요새 대학수준으로만 취업하른 시대가 한참 지났는데 그걸 몰라서 그러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솔직히 ㅈ잡대 나와도 좋은 교수 밑에서 배운게 많다면 좋은건데 지 입으로 그렇게 말했다는건 지 능력이 부족하다는 소리임 ㅋㅋ 누워서 침뱉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나와도 취직 잘하는 사람은 잘함 여기 올리면 이라할 대학 다니던 분 공겹들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우 진짜 별로..
그래도 교수라는 인간이 무책임하게 저런 말밖에 못하냐 심지어 새내기도 아니고 졸업생한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반박할 수가 없어서 빡치네....ㅎㅎ 교수들 알면서 속으로 얼마나 비웃었을까 월급은 따박따박 학생등록금으로 받아가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그렇게 좋은 대학교 안 나왔는데 교수님이 해주신 말씀 중에 기억 남은 거 있다...!성적 맞춰서 학교 왔거나 어떤 이유로 이 학교를 왔건 간에 이 학교 다니면서 전공이 아닌 길로 가도 괜찮으니까 하고 싶은 일 찾으면서 즐겁게 다녀보고 그러기 위한 4년의 과정이라고...! 그 나쁜 교수님한테 들은 말 잊어버리고 그냥 4년의 과정이라고 생각하자! 4학년 마지막 수업 들었다면 나랑 비슷한 나이일텐데 힘내보자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수리탈모 맞아..? 심각해 봐줘..
13:32 l 조회 5
연애 짧게만 해봤다는 사람 조심해야할까,,,,
13:32 l 조회 8
취준생들 사람인에 이력서 하이라이트 이런거 씀?1
13:32 l 조회 4
쌩얼도 메이크업한것처럼 이뻤으면 좋겠다
13:32 l 조회 4
오늘 왜케 짜증이나지
13:32 l 조회 6
나도 올블루 탈출가능해???ㅎㅎ
13:32 l 조회 20
남익인데 20대 중후반 이상 여익들만 들어와주라6
13:31 l 조회 21
얘들아 나 경찰공무원 잘 맞을거같애? 4
13:31 l 조회 16
동대문 자취 어때??
13:31 l 조회 4
하닉 떨어지는건 괜찮아,,
13:31 l 조회 22
과외갈때 모자 써도 될까?2
13:31 l 조회 5
주식계좌 두개 만들수있어?1
13:31 l 조회 9
하닉 추매하거 싶은데 돈이 없네1
13:31 l 조회 12
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살아 남았구나!?
13:31 l 조회 10
집이랑 회사랑 도보 3분거린데 점심때 집가지 말래…2
13:30 l 조회 22
본인이 믿고있는 음모론 적고갈래?1
13:30 l 조회 8
어우 일하기 실ㅀ어
13:30 l 조회 4
엘지 어떡하냐 나
13:30 l 조회 14
왁뿌 어쩌고 디저트 왜이렇게 이상하냐...
13:30 l 조회 17
근육량 하나로 눈바디 달라질수 있을까?
13:30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