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75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이 글은 4년 전 (2022/4/09) 게시물이에요
21살 휴학하고 음악쪽으로 돈벌거라 음악 공부 하는디...,,,, 

주3일 나가는데 개빡세네에에에 

녹초돼 걍  

170-180정도 벌어서 

알바 아예 앙해버리면 차이가 생활 차이가 넘 커... 

아예 관둬버리면 시간만 많은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알바 머해?? 주 삼일인데 저렇게 많이 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킨집 양념바르고 포장... 시급이
쎄 일빡세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틀은 풀타임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있다,, 난 22살이고 미술할거라 알바하면서 학원비 냄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님도 멋있으십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21살인데 미술 학원비 내가 알바해서 낸다 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엉 나도 작년부터 다녔었어ㅜㅜㅜ 익인이는 취미야 아님 입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입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난 작년엔 취미로 다니다가 부족하다고 느껴져서 입시 하고 있어ㅜㅜ 우리 둘다 대단하다!! 화이팅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에게
화이팅하고 입시성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에게
그래그랫 입시 성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하면서 쉬는날에 더 시간 잘쓰게 된다더라 잘하고있어!! 대견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근데 진짜 맞는거같애...평소엔 흐지부지 살앗엇는데 알바하고 난뒤로 쉬는날 더 알차게 살려하는듯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주3일인데 170-180 진짜 힘든가보다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ㅋㅋㅋ큐큐튜큐ㅠㅠㅠㅠ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풀타임이면 몇시간 일하는 거야 ??? 진짜 대단해ㅠ 나중에 꼭 행복하게 음악하는 사람이 되길바라 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두시간..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정 진짜..공부를 못하겠어 알바갔다온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알바갔다온날은 암껏도모다지.. ㅎ 4
현타 오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카락 짧아지니까 머리감기 쉬워짐
22:52 l 조회 1
샤갈 집 가야되는데 배아파서 화장실 못나가는중
22:52 l 조회 3
인스타 비공개 계정 팔로잉 목록 볼 수 있는 거 알아?
22:52 l 조회 3
아는오빠한테 생일 선물보냈는데
22:52 l 조회 1
국장끝나면 코인으로 가?
22:51 l 조회 4
이 가방 요즘에 들기엔 촌스러운가?ㅜㅜ 2
22:51 l 조회 18
쌀 씻을때 밥통 째로 씻어???3
22:51 l 조회 12
스마일라식한 사람들아1
22:50 l 조회 4
30초중반익들아2
22:50 l 조회 14
미친 나 너무뿌듯해 ㅋㅋㅋㅋ 내가추천한 맛집
22:50 l 조회 31
샤워 끝나고 로션 흡수시키는게 제일 싫어
22:50 l 조회 7
썸녀랑 같이 보면 좋을 드라마 있을려나?
22:50 l 조회 7
쇼핑몰에서 옷 샀는데 교환 할말1
22:50 l 조회 10
나 인티 징크스 있음 나 전에 애인이랑 이별하고 재회했을때 글 썼는데 거기에 댓글로 근황물어보면
22:49 l 조회 9
강아지 박사 있어?1
22:49 l 조회 10
치킨 브랜드 평생 하나만 남으면 뭐 남길거아?4
22:49 l 조회 9
얘드라 나 오늘 가방 샀는데 괜찮아 보여?? 6
22:49 l 조회 23
토이스토리 보러가서 꿀잠 자고 왔네............
22:48 l 조회 43
아니 키가 커서 호감이 안 간다는 게 말이 되나..? 7
22:48 l 조회 36
샴푸 마트꺼 아무거나 다 쓰는데 걍 다이소에서 살까...
22:4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