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75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이 글은 4년 전 (2022/4/09) 게시물이에요
21살 휴학하고 음악쪽으로 돈벌거라 음악 공부 하는디...,,,, 

주3일 나가는데 개빡세네에에에 

녹초돼 걍  

170-180정도 벌어서 

알바 아예 앙해버리면 차이가 생활 차이가 넘 커... 

아예 관둬버리면 시간만 많은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알바 머해?? 주 삼일인데 저렇게 많이 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킨집 양념바르고 포장... 시급이
쎄 일빡세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틀은 풀타임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있다,, 난 22살이고 미술할거라 알바하면서 학원비 냄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님도 멋있으십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21살인데 미술 학원비 내가 알바해서 낸다 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엉 나도 작년부터 다녔었어ㅜㅜㅜ 익인이는 취미야 아님 입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입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난 작년엔 취미로 다니다가 부족하다고 느껴져서 입시 하고 있어ㅜㅜ 우리 둘다 대단하다!! 화이팅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에게
화이팅하고 입시성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에게
그래그랫 입시 성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하면서 쉬는날에 더 시간 잘쓰게 된다더라 잘하고있어!! 대견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근데 진짜 맞는거같애...평소엔 흐지부지 살앗엇는데 알바하고 난뒤로 쉬는날 더 알차게 살려하는듯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주3일인데 170-180 진짜 힘든가보다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ㅋㅋㅋ큐큐튜큐ㅠㅠㅠㅠ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풀타임이면 몇시간 일하는 거야 ??? 진짜 대단해ㅠ 나중에 꼭 행복하게 음악하는 사람이 되길바라 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두시간..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정 진짜..공부를 못하겠어 알바갔다온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알바갔다온날은 암껏도모다지.. ㅎ 4
현타 오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친구가 한심한짓 하면 조언해줌?
18:21 l 조회 1
맨끝줄소년…. 가족들이랑 같이보면
18:21 l 조회 1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1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1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1
18:21 l 조회 7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4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4
18:20 l 조회 14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1
18:20 l 조회 9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8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6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7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3
18:19 l 조회 12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2
18:19 l 조회 11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5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2
18:19 l 조회 10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진단서 제출해야하는데2
18:18 l 조회 4
블로그 체험단 해본 익들...?1
18:18 l 조회 4
내 학창시절 사진 클라우드가 폐업해서 다 사라짐 ㅋㅋㅋㅋ2
18:1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