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75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이 글은 4년 전 (2022/4/09) 게시물이에요
21살 휴학하고 음악쪽으로 돈벌거라 음악 공부 하는디...,,,, 

주3일 나가는데 개빡세네에에에 

녹초돼 걍  

170-180정도 벌어서 

알바 아예 앙해버리면 차이가 생활 차이가 넘 커... 

아예 관둬버리면 시간만 많은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알바 머해?? 주 삼일인데 저렇게 많이 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킨집 양념바르고 포장... 시급이
쎄 일빡세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틀은 풀타임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있다,, 난 22살이고 미술할거라 알바하면서 학원비 냄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님도 멋있으십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21살인데 미술 학원비 내가 알바해서 낸다 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엉 나도 작년부터 다녔었어ㅜㅜㅜ 익인이는 취미야 아님 입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입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난 작년엔 취미로 다니다가 부족하다고 느껴져서 입시 하고 있어ㅜㅜ 우리 둘다 대단하다!! 화이팅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에게
화이팅하고 입시성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에게
그래그랫 입시 성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하면서 쉬는날에 더 시간 잘쓰게 된다더라 잘하고있어!! 대견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근데 진짜 맞는거같애...평소엔 흐지부지 살앗엇는데 알바하고 난뒤로 쉬는날 더 알차게 살려하는듯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주3일인데 170-180 진짜 힘든가보다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ㅋㅋㅋ큐큐튜큐ㅠㅠㅠㅠ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풀타임이면 몇시간 일하는 거야 ??? 진짜 대단해ㅠ 나중에 꼭 행복하게 음악하는 사람이 되길바라 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두시간..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정 진짜..공부를 못하겠어 알바갔다온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알바갔다온날은 암껏도모다지.. ㅎ 4
현타 오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의도 맛집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18:10 l 조회 2
소비습관 어떻게 고쳐? 제발
18:10 l 조회 6
학생때는 쉽게 손절 안했는데 20살 이후 손절 쉽게 하는거 같아1
18:10 l 조회 4
테일즈런너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
18:09 l 조회 5
현관에 홈캠 달려있는데 방금 모르면 좋았을걸 봤네1
18:09 l 조회 18
사람때문에 회사 그만두는거 몽총한거임?4
18:09 l 조회 16
160/68이면 살때매 얼굴 커보일 정도야?
18:09 l 조회 7
취준때문에 우울하니까
18:09 l 조회 5
하 공시 하지말까 ㅋ 아무리 생각해도 공부머리는 아닌가같는데1
18:08 l 조회 10
머리 윗뚜껑만 뿌리탈색하는거어때?3
18:08 l 조회 5
포모온다2
18:08 l 조회 10
4040 썸타는데 누가 여소 해준다더라 얘기 왜 하는거임??? 10
18:08 l 조회 29
당연히 사바사겟지만 내가 남자 꼬시는 꿀팁…?1
18:07 l 조회 22
어벤져스 잘 아는 사람!!4
18:07 l 조회 11
지금 생각해보면 중학교때 놀았어야함1
18:07 l 조회 16
아토피때문에 일못한다는거 이해가능?4
18:07 l 조회 10
보통 말하는 히키코모리 기준들이 뭐임?1
18:06 l 조회 9
말랑이 온라인에서 싼 곳 추천 부탁해용
18:06 l 조회 3
나 진짜 배고프면 예민해짐ㅋㅋㅋㅋㅋㅋ2
18:06 l 조회 6
160에 41키로인데 엉덩이에 살 찌려면 어떻게 해야해8
18:0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