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0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이거 ㄹㅇ임 맘먹고 나 낼부터 다이어트 할거임! 밥 조금먹고! 배달음식 끊고! 운동할거임! 라고 맘 먹고 하면 금방 포기하게 되더라 

그냥 정말 자연스럽게 일상 생활에서 하나씩 변화 시켜가면서 하는 게 좋더라 예를 들면 30분-1시간 되는 거리는 그냥 주변 둘러보면서 산책할 겸 조금씩 걸어다니고 엘베보다 계단 이용하고 밥은 먹다 딱 배부르다 느껴지면 손 놓고.. 천천히 씹고 배달음식도 서서히 횟수 줄어가고 이렇게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살 빠져 

왜냐면 내가 그랬음 항상 맘 먹고 내일부터는 꼭 다이어트 해야지. 했을 때는 항상 실패했음 솔직히 어렵잖아 다이어트,, 하기 싫기도 하고 먹는게 좋고 쉬는게 좋고 편하게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좋고 하니까 ㅇㅇ.. 근데 그것들을 한번에 싹다 끊을라니까 ㅋㅋㅋㅋ 쉽지 않지.. 걍 자연스럽게 내 몸 생각해서 하나씩 해가면 되더라! 운동 같은 것도 걍 날씨 좋으니까 노래 들으면서 걷고 집에서 홈트 오래도 아니고 걍 몇십분씩만 따라하구 ㅇㅇ..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몸무게에 집착하지 마셈 나 진짜 ㅠ 몸무게에 집착 오지게 했었거든 매일같이 아침에 몸무게 재고 빠지면 빠진다 좋아하고 찌면 찐다 우울해하고.. 몸무게에 집착안하고 텀두고 재는게좋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랑 게하 가기로 함
16:44 l 조회 1
남자들 눈치 진짜없지않음??
16:44 l 조회 16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2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1
16:43 l 조회 8
우리집 동생 진짜 대단한고 같어1
16:43 l 조회 7
갤럭시익들아 너네 이거 12로 되어있니 50으로 되어있미 1
16:43 l 조회 8
누가 죄인인가 감히 능력을 무시한죄
16:43 l 조회 5
이틀 출근하면 퇴사다..
16:43 l 조회 5
로판
16:43 l 조회 5
🥺2
16:42 l 조회 16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4
16:42 l 조회 22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1
16:42 l 조회 10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7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2
16:41 l 조회 15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4
16:41 l 조회 24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5
16:41 l 조회 32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가?12
16:41 l 조회 26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9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10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