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5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떵싸고 비데하면 떵 더 마려워짐;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무한비데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농!!!!!!좀 지나면 아무것도 안 마려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데 쓸 동안 뭐해 쓰니?? 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실 갈때 무조건 핸폰하지 소변볼때도 가져가고 양치할때도 가져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헐 그럼 비데쓰면서 폰 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인이는 화장실 갈때 폰 안가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비데쓸때나 그냥 소변 볼때나 양치할때나 세수할때나 핸폰으로 게임함ㅇㅇ 머리 감을때도 핸드폰 게임 자동전투 돌리면서 게임켜두고 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비데 쓰면서 게임하다가 그럼 언제 정지저튼 눌렅ㅌㅌ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가 하는 게임은 핸드폰 계속 안 붙잡고 있어도 되는데 자동전투 기능이 있어서 대부분의 그 게임 유저들은 자동전투로 해놓기도 하고... npc랑 전투 끝나면 알아서 끝나는게임임ㅇㅇ
그리고 평소에 방에서도 자동전투 해놓고 티비보고 그런편이라....그래서 내가 필요할때 정지 누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리고 비데 정지 자동으로 되잖아 음 혹시 익인이 변태는 아니지?ㅠㅠ이상한걸 물어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비데 쓰다가 정지 어느 타이밍에 누르는지도 물어보면 더 많은 데이터 얻을 수 있을듯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다른 답글보면 익인이는 비데하면서 핸드폰 하는것도 이상하게 생각하는거같은데 궁금하다면 인티에 글써서 물어보는것도 추천행ㅎㅎ비데쓰면서 핸드폰 태어나서 한번이라도 써 본 사람 있냐고
쓰는 사람 꽤 나올듯 그럼 궁금증 해결에 도움될거야 한명의 데이터보다 여러명의 데이터를 얻을 수 있을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고마워!!!!!! 비데 할 때 차갑게 해? 뜨겁게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변태인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화산 용암으로 해서 엉덩이 녹아서 없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서서히 화산 용암에 녹고 있어 이러다 머리카락만 남을거같음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119에 신고 좀 해줘,,사람은 살리고 봐야지 화산에 당한 사람이 있다고 말해줘 제발,,소방차도 같이 오라고 해줘;우리집도 다 녹고 있어ㅠㅠㅠㅠ아랫집도 다 화산 용암에 녹아서 우리 아파트 사라진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갑자기 확 짜증나는데 어카냐
22:56 l 조회 5
직장다니면서 평생교육원까지 들으니까 내시간이 없다 ㅋㅋㅋ
22:56 l 조회 4
피부과에서 메조주사 슬림주사 이런 거 효과있어?
22:56 l 조회 2
20대 중반 직장인들아2
22:55 l 조회 13
혹시 직장인인데 혹은 본업 있는데 맥날같은 프차 알바해본 사람
22:55 l 조회 10
우리집에 반려파리있음3
22:54 l 조회 12
워치 메탈 스트랩 어케 줄이는지 몰라서 2시간동안 낑낑거렸는데 경계선지능인가1
22:54 l 조회 14
간호사 엄마 진짜 너무하다2
22:54 l 조회 15
나 소개팅처음해봤는데 너네는 이런감정일때 어케해?10
22:53 l 조회 31
너무 좋아지면 미워지는구나3
22:53 l 조회 35
남자들아 썸녀가 너네 프사 캡쳐하면 불쾌해??9
22:53 l 조회 27
난 연예인들 공황장애 걸리는 거 이해됨 ㅜ 3
22:53 l 조회 28
익들은 원하는 외모로 변하는대신9
22:53 l 조회 22
심심한 사람 골라쥬 Z플립 7 vs S26+1
22:53 l 조회 5
아파트인데 왜 자꾸 벽에 긁는 소리가 나냐1
22:53 l 조회 5
사투리 쓰는거 가지고 뭐라하는거 인신공격이라 생각함3
22:52 l 조회 25
빔프로젝터 추천해줄수있어?1
22:52 l 조회 8
퓌 올데이 블랙 쿠션 써본 사람?
22:52 l 조회 5
옷 잘 입는다 생각하면 들어와주라 🥹2
22:52 l 조회 26 l 추천 1
연봉은 적은데 일은 많이 해서 슬퍼
22: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