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8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3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18학번인데 새내기때 완전 유행 끝물이라 입다 말았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인쇼에 뜨는거보면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헐 요새 또 유행해? 유행은 돌고 도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우 버렸는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행은 돌아와도 내나이는 2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예전테니스랑 살짝 또 다르지 않나.. 예전엔 배에 입는 거였다면 요샌 골반에 입고 기장이 더 짧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챠콜색 테니스 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룩 그런 감성으로 많이입던데
이름을 까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레피룩 이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유행하던 테니스 스커트랑은 다르지 않나?? 요즘껀 미우미우 느낌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그 때를 시작으류 계속 입는 거 같음 유행이 다시 돌아왔다기 보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스테디 아니었어?? 완전 알록달록한 색 말고 무난한 색 정도는 스테디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그냥 기본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때랑 다른 느낌인거 같음 그땐 테니스 치마 느낌이면 지금은 교복 치마 같음 주름 넓이가 넓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프레피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옛날 그 ㅌㅔ니스는 줘도 안입음,, 요새는 칸이 좀 넓어진게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은 좀 플리츠 느낌이고 그땐 진짜 테니스느낌 약간 다르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유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잉 진짜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왜 인기글,,, 당연히 다른 느낌인거 아는데 최근까지 그런 스타일 잘 안보이다가 요새 다시 인기순위에 뜨는게 신기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생각없이 쓴글만 왜 인기글 가는걸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새내기때 유행했는뎅.. 이제 내 나이 2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테니스 스커트는 아니지 않아? 그냥 핀턱잡힌 스커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은 테니스라고 안하고 플리츠 스커트라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원래 유행할때랑 디쟌 많이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41516년도에 진짜 붐이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테디 아니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테니스스커트 플리츠스커트 입엇엇음ㅋㅋㅋ내가 가는 쇼핑몰에서는 항상 팔던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에서 일하는데 누가 애기 똥기저귀 테이블에 버리고 감;;
11:14 l 조회 5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12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9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1
11:13 l 조회 23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6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5
11:12 l 조회 22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8
11:12 l 조회 36
우울하다
11:12 l 조회 6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4
11:12 l 조회 19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9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31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6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6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1
11:11 l 조회 30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7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2
11:11 l 조회 12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48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