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00년생이 93년생 만난다는글 봤는데... 나이차이 많이 난다고 무조건 욕하는 사람도 있던데, 연상애인이 어떤지에 달린거 아닐까? 내가 22살이고 29살 만나는데 29살 애인이 학벌,집안은 기본이고 능력도 있고 다정 다감한데다가 잘생기고 자상하면 다들 축하해주느라 난리던데... 어린나이에 험한꼴 덜보고 좋은 사람 만났다면서..ㅎㅎㅎ 인티 넘나 재밌고 좋은데 가끔 넷사세랑 현생이 헷갈려서 나조차 혼란스러워 ㅎㅎㅎ|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00년생이 93년생 만난다는글 봤는데... 나이차이 많이 난다고 무조건 욕하는 사람도 있던데, 연상애인이 어떤지에 달린거 아닐까? 내가 22살이고 29살 만나는데 29살 애인이 학벌,집안은 기본이고 능력도 있고 다정 다감한데다가 잘생기고 자상하면 다들 축하해주느라 난리던데... 어린나이에 험한꼴 덜보고 좋은 사람 만났다면서..ㅎㅎㅎ 인티 넘나 재밌고 좋은데 가끔 넷사세랑 현생이 헷갈려서 나조차 혼란스러워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