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04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4년 전 (2022/4/17)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음식 씹는것도 아프고 양치할때 죽을것같은데 

누워서 나면 아픈건가..????ㅠㅠㅜㅜㅜㅜㅜ 

무서워서 안뽑고 싶은데 아아아악 

다들 사랑니 날때 안아팠어..? 

 

참고로 내일 병원갈거야!! 병원 가기 전에 무서워서 물어보는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제대로 나도 뚫고 나올때 개아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망적..ㅠㅠ 다들 매복사랑니?가 날때 아프다길래 ...마취 잘 안되는 타입이라 사랑니 안빼고싶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걍 일자로 났는데도 아팠어ㅜ 잇몸 생살 찢고 나오는 거여가지고... 네 개 다 났는데 날 때마다 진통제 달고 살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원래 다 잇몸 찢고 나오는거지?!
나도 잇몸 찢고나와ㅜㅠㅠㅠㅠ 진ㅋ자 아파서 놀랐어...
사랑니 천천히 나던데ㅠㅠ 진짜 아팠겠다...
나도 일자였음 좋겠다ㅠㅠㅠ 뽑는거 너무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그거 진짜 아프지ㅜㅜㅜ 근데 오히려 잇몸 찢고 나오면 매복 아닐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매복이면 보통 누워서 나느라 올라오지도 못할 것 가튼데...
암튼 알아서 잇몸 찢고 나온 덕에 사랑니 뽑을 때 세 개는 걍 쑥 뺄 수 있었어...그건 장점ㅋㅋㅋㅜㅜ 나머지 하나는 덜 나서 잇몸 째고 뺐는데 다 올라올 때까지 버티는 것보다 잇몸 조금 째는 게 덜 아팠던 것 같아 쓰니는 할 수 있음 좀 째더라도 빨리 빼기를...ㅜㅜ 넘 무서워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히 말해줘서 고마워!!!!
내일 병원가긴할건데
병원갈려그러니까 걱정이 더돼더라ㅜㅜ
사실 3년동안 천천히 나오다가 최근에 아픈거고
옛날에 의사쌤이 사랑니 나면 뽑아야겠네요~해서 더 걱정됐나봐 ㅎㅎ
덕분에 긴장이 풀어졌어!!
고마워 익아 내일 좋은하루보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필테예약 멋지게 성공했어
21:38 l 조회 1
남자들은 여사친한테 어디까지 ㄱㄴ
21:38 l 조회 1
최근에 재밌게 읽은 책 추천해주라
21:38 l 조회 1
난 혈육한테 평생 절하며 살고있음...2
21:37 l 조회 13
나 현모양처인 듯..ㅋㅋ 칭찬해줘!!2
21:37 l 조회 15
생애 첫 크록스 샀어 40
21:37 l 조회 9
매직하는데 당일로 머리 감고 가도 되나?
21:37 l 조회 4
대구쪽은 전라도에 삼전 하이닉스 왜 거품물어??2
21:37 l 조회 7
오늘 13만원 썼따...1
21:37 l 조회 6
부산 혼자 3박 4일 가면 경비 어느정도 나오지
21:37 l 조회 3
오빵1
21:37 l 조회 8
다들 집에 화장품 얼마 정도 있어?3
21:36 l 조회 9
자취하고 백수인사람 하루에 한번도 안나가도 ㄱㅊ?
21:36 l 조회 4
탐폰 입문템 추천해주라 ㅠㅠ
21:36 l 조회 3
새가슴익들..
21:36 l 조회 13
가족 쌈났는데 과실비율 좀 봐줘3
21:36 l 조회 18
가슴 개커지고 싶다
21:34 l 조회 27
살면서 내 의지로 살 처음 빼봐서 먼기 신기해
21:34 l 조회 7
Ktx 일요일 매진4
21:33 l 조회 56
바디샤워 사야되네2
21:3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