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68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4년 전 (2022/4/21) 게시물이에요
남자인데 아는 동생이 너무 좋아... 

갑자기 좋아진거는 아니고 걔가 먼저 손잡고 볼만지고 허그하고 등등...스킨십하는데, 설레는 감정 느꼈어 말로도 장난인지는 모르겠는데 형 사랑해! 이러고 형이 너무 좋아, 자꾸 생각나, 형 향기가 너무 좋다 이러는데 자꾸 생각나...맨정신에 글 올릴 정신이 아니라서 술 좀 마신 상태로 올리는건데 잘생긴 것도 한 몫하는 건가?? 모르겠다...걜 보면 자꾸 심장 두근대는 나도 참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봐도 동성애고 상대도 그럴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너도 그 동생도 맘 있능 거 같아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헤테로면 저런 생각도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계까지 가능하다고 생각되면 맞고, 아니면 걍 착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꾸 걔 생각나고 생각하면 막 기분좋아지고 빨리 보고싶고 그럼 좋아하는거지 양성애일 수도 있구 처음엔 되게 혼란스럽고 긴가민가해 나중에 천천히 인정하게 돼...나도 처음 좋아한 애가 여자애여가지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남자애는 몰라도 일단 쓰니는 좋아하는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그렇게.. 게이가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는듯 나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문 이상 진도 나가는 생각했을때 가능하면 뭐 거의 맞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이상 진도? 난 가능 할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들 그렇게 게이가 돼가는거란다… 축하해 동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면 확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삼 잘생긴게 최고다 라는걸 느낄 줄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한번 싸우고 화해하면서 침대에 누워서 껴안았었는데 허벅지에 자꾸 딱딱한게 닿아서 얘가 날 진짜 좋아하나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야 그냥 둘이 사귀는 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줘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건 걍 서로 좋아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주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자꾸 본인 전 여친 얘기하고 여자랑 첫 관계했던 얘기하길래 나한테 이런거까지 말 할 정도면 날 그냥 친한 형으로만 생각하는건가 싶기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동생이 먼저 신호보내고 있는 느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성애자들은 동성을 보고 본문 이상 진도 가능? 이러면 약간 좀 불쾌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 내용만 보면 가능성있다고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헤어져 뭐야 이미 사귀고 이짜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야 사귀는중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설마 군인 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어케 알았어?? 지금은 둘다 전역한 상태지만 본문이랑 댯글에 있던 썰은 군인때 있던 이야기야!! 전역하고 나서는 걔가 먼저 가끔씩 연락하더라 형은 여전이 잘생기고 귀엽다 이러믄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군인일때면 당연히는 아니지만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함 그런 애들도 많았고...! 지금도 스킨쉽 심한정도면 어느정도 마음있는거 아닌가?? 아니면 그 친구 성향 같은 거 못느껴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역하고 나서 걔가 먼저 나 사는 지역에 놀러오겠다고 난리쳤는데, 내가 오지 말라 그랬어...괜히 소중한 시간 나한테 소비하지 말고 너 하고싶은거 다하라고...물론 나도 보고싶어 미치겠는데 괜히 좋아하는거 티나는게 부끄러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나는 바이익인데 뭐 한번 떠보려면 만나서 술 마시고 진솔하게 얘기하는게 답...아니면 자주 만나서 더 친해져야지..! 쓰니 좋아하는 맘이면 표현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설레는 감정이면… 100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동생이 좀 걸리네 먼저 스킨십하고 꼬시는 거 같은데, 나중에 발뺌할까봐 고민되겠다 ㅠㅠ 예쁜 사랑하면 좋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게 걱정이라서 걔한테 아무것도 못해..ㅠㅠ너무 힘들다 가뜩이나 소심한데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싸워서 화해한 친한 언니랑 침대에 누워서 껴안는다 상상할 수 없다 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 진도 빼는 거 가능할 것 같으면 가능성 있는디? 일단 먼저 확신할 때까지 스킨십 더 하진 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단 한번도 먼저 한적이 읎다...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 떠올리고 키스 가능할거같으면 맞음 내기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SAP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단 쓰니는 맞는 것 같은데 동생은 저 얘기할 때 쓰니 반응보고 쓰니 성향 가늠해본건 아닌가...? 좀 아리까리하네 천천히 얘기 더 해보면 좋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19금 농담도 치더라 형이랑 술마시고 싶다면서ㅇㅇ1차로 술 마시고 2차로 술마시고 3차로 술마시고 4차로 형이랑 모텔가고 싶어 이러면서 다른 사람이었으면 기분 나빴을텐데 얘는 기분 안나빴어 내가 이상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근데 동생 진자 노빠꾸네.... 술 먹으면서 진지하게 이야기 해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이건 완전 맞는데??? 담에 술 조금 먹고 스킨십할 때 먼저 키스 해봐 어떻게 나오는지 봐 (두근두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신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16:11 l 조회 1
우울증 있는 사람한테 내가 니 감쓰냐는 말 상처지?
16:11 l 조회 1
너네 하루에 얼마씀?
16:10 l 조회 7
스파인 애니메이터있어?
16:10 l 조회 3
스위치 키압 낮은것 중에 피치 낮은건 없나...?
16:10 l 조회 3
메가커피알바생들한테 궁금한데
16:10 l 조회 5
익들은 10대때 욕 많이 했어?1
16:10 l 조회 7
시한부 판정 받은 거 아닌 이상 개 파양하는 사람 이해 못함 1
16:10 l 조회 9
부동산 산 나도 포모가 온다1
16:09 l 조회 15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1
16:09 l 조회 12
진심 미니 전기채를 가지고 다녀야할것같음... 러브버그 슬슬 늘어나기 시작함....
16:08 l 조회 9
나 생리 첫날이라 쓰러질거 같은데2
16:08 l 조회 22
너무 무섭다 하닉................1
16:08 l 조회 52
전남친이랑 헤어진 거 개후회되는 점 있음3
16:08 l 조회 29
건강염려증으로 17만원씀3
16:07 l 조회 31
사과파이 원래 비쌈?1
16:07 l 조회 16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6
16:07 l 조회 31
오전에 샤브샤브 먹으면 저녁에 붓기 다 빠지려나8
16:07 l 조회 15
신세계상품권 10만원있는데 어디다가 쓸까??1
16:07 l 조회 10
패알못인데 쇼핑몰 코디대로 옷입으니까 옷잘입는다고 칭찬받음2
16:0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