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내가 음악의 음 자도 모르는 무지렁이인걸 밝히고..ㅠ 본론으로들어갈께 보통 밴드 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 키보드 대충 이런식으로 구성되잖아? 베이스기타는 있어도되고 없어도되는? 포지션아냐? 꼭 필요해? 필요하다면 이유가? 기타로 음 내는게 충분해보여서ㅠ 베이스기타치는 사람들미안... 이만 음악무지렁이가..
|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
|
우선 내가 음악의 음 자도 모르는 무지렁이인걸 밝히고..ㅠ 본론으로들어갈께 보통 밴드 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 키보드 대충 이런식으로 구성되잖아? 베이스기타는 있어도되고 없어도되는? 포지션아냐? 꼭 필요해? 필요하다면 이유가? 기타로 음 내는게 충분해보여서ㅠ 베이스기타치는 사람들미안... 이만 음악무지렁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