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44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습관이나!! 

 

나는, 

 

텀블러 사용 

가끔 다회용기로 음식 포장 

쓰레기줍기 봉사활동 

에어컨 안 틀기 

브리타 사용 

분리배출 노력하기 

배달음식 줄이기!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일주일에 한 번은 비건처럼 먹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멋있어ㅠㅠㅠ 내가 자꾸 실패하는 거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히히 별거 아닌데 멋지다는 소리 들으니까 기분이 좋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멋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물 먹는다고 맨날 종이컵 썼는데 이번에 도자기 컵 하나 주문제작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도자기 컵 오면 자랑해줘! 예쁘겠다!!
종이컵 진짜 쉽게 낭비되는 것같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텀블러 쓰기..비닐사용 최대한 줄이기
분리수거할때 최대한 씻고 뜯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제옷 입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샴푸바 쓰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고 있는 거 엄청 많다!!
그런 의미로 샴푸바 추천해줄 수 있어?
난 나랑 안 맞는 거 써서 비듬부자된 후로 다시 통샴푸로 왓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러쉬 빨간색써!!
엄청 뻑뻑하긴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지 빨간색!! 하니까 강렬해보임ㅋㅋㅋㅋㅋ 여름되면 머리 잘라버릴 거니까 써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텀블러 대신에 일회용컵 사용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텀블러 하나 만드는데 일회용기 1000개를 만들수 있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지나치게 많은 텀블러를 사용하면 그런뎅
하나사서 천 번 넘게 쓴다 생각하고 쓰면 훨씬 환경에 이득!!!
시즌별 텀블러를 사용 목적 외에 자꾸 구매해서 그런 말들이 나오는 것같아!ㅎㅎ 나도 잘모르지만!! 저 말만 들으면 나도 오해했을 것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척시 발생되는 오염은 계산하지 않은거라 일회용기가 오히려 환경에 좋은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그렇구나! 익인이만의 룰이 있으니까ㅎㅎ 경험 말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없는 듯.. 일회용식기 안쓰기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만해도 많이 하고 있는 것같은데!!
별자각없이 (바쁘니까 어쩔 수 없는 거) 사용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 썩는 텀블러 쓰기 + 샴푸 한 펌프만 짜기 +물 받아서 쓰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우리 집에도 남은 텀블러 짱많아ㅋㅋㅋ
칠 다 벗겨진 거 들고다닌다ㅋㅋ
샴푸 한 펌프는 안 해봤는데 노력해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단하다...나는 배달앱 드디어 지움!! ㅋㅋㅋ 그리고 샴푸 바디워시 안쓰고 비누로 바꿨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앱을 지우다니... 익인이가 더 대단해..
와...우... 멋져... 할 말을 잃은 슬픔 돼지보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1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3:11 l 조회 2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
23:11 l 조회 3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1
23:11 l 조회 3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
23:11 l 조회 4
인스티즈 내가 쓴 댓글 한꺼번에 삭제하는거 없어? 2
23:11 l 조회 10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3
23:10 l 조회 17
150/80키로였음 마지막으로쟀을때1
23:10 l 조회 23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4
23:10 l 조회 27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2
23:10 l 조회 11
와 이거 봐;;;;; 40대이상 늙남이 20대 여자 만나는거 옹호하면서 30대 깎아내리는거 극혐;;;; (혐오주의)
23:10 l 조회 17
다들 국취 신청하고 얼마만에 됐어???
23:10 l 조회 2
몇 공무원은 자기들이 ,,, 민원인을 진상으로 만드는듯1
23:10 l 조회 9
장기연애 하는 애들 비결이 뭘까2
23:10 l 조회 13
조사는 꼭 챙겨라 얘들아
23:10 l 조회 12
요즘 대학생들도 방학 때 단기로 쿠팡 많이 뛰나?
23:10 l 조회 7
n수생 중에 이런경우도 있더라
23:09 l 조회 13
트위터 왜이러지2
23:09 l 조회 42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10
23:08 l 조회 187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5
23: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