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95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2
이 글은 4년 전 (2022/4/30) 게시물이에요
1.내가 온라인스토어에서 스트링 자켓을 26000원을 03.29무통장입금완료 

 

2. 04.11, 04.18 배송연락(해당 스토어랑 사장님이 같은 카카오톡스토어)을 수차례 하였으나 판매자측에서는 물어볼 때마다 이번주중으로 보내준다고 약속을 했음 

 

3. 04.18에 연락을 하면서 이번주에 오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하냐 물어봤고 '한달기준으로 한달이 넘으면 해준다'고 말해줌 

 

4. 04.28 한 달이 되어도 배송이 없길래 한 달 기준이 되었으니 환불해달라고 오전부터 말함 판매자측은 보냈다고 했지만 사이트 확인해보니 여전히 배송준비중으로 나와있으니 보내지말고 그냥 환불해달라고함 그렇게 계속 얘기를 하다가 04.29 운송장번호를 알려줌-> 04.28에 보냈다고 하였으나 04.29 저녁기준으로 아직 조회 안됨 -> 4.30 오전에 조회가능 

 

5. 그래서 내가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기준을 넘겼으니 무상반품이 가능하냐 물어보니 판매자측에서는 '고객님 출발기준이에요 저희가 보내드린날기준 불편하시겟지만 양해부탁드려요' 라고 기준을 바꿈 

 

나는 공지사항에 있는 얘기(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0일 지났음에도 제품을 수령 하지못한경우에는 환불처리됩니다)를 꺼냈는데 판매자는 공지사항에도 어디에도 없는 얘기를 꺼내냐 그 기준이 적혀있는 증거가 있냐 물으니 환불을 안해주고 해당 카톡은 차단당함 

 

 

 

물론 사이사이마다 대답을 재촉하는게 있었는데(톡을 읽고도 한참 지나도 답장 없음) 그거 빼고는..😭😭 

 

나 너무 괘씸해서 환불하고 입금한 금액(소액) 받고 싶은데 

 

나 쇼핑몰에서 차단당함ㅎㅎ.. 진상인가.. | 인스티즈 

나 쇼핑몰에서 차단당함ㅎㅎ.. 진상인가.. | 인스티즈 

나 쇼핑몰에서 차단당함ㅎㅎ.. 진상인가.. | 인스티즈 

나 쇼핑몰에서 차단당함ㅎㅎ.. 진상인가.. | 인스티즈 

나 쇼핑몰에서 차단당함ㅎㅎ.. 진상인가.. | 인스티즈 

나 쇼핑몰에서 차단당함ㅎㅎ.. 진상인가..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 소보원 검색하고 왔는데😭 그 쇼핑몰에서는 '해외에서 나한테 바로 오는(직구,해외배송)'게 아니라 '쇼핑몰을 거쳐 다시 나한테 오는거야(다수의 쇼핑몰의 수법?)'

그리고 애초에 보내기전부터 운송장 알려주기 전부터 취소를 했던건데 그쪽에서 그냥 무시하고 보낸거고.. 스토어에서는 아예 취소버튼 없음

여기 힌트는 혹시 익인들이 구매하고자하는 쇼핑몰의 QnA보고 답변이 하나도 없고 배송질문 취소질문이 많이 있으면 최대한 피하길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와 직구도 한달은 거의 안 걸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한달은 선넘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그랴서 어떻게됐어 쓴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이번주중으로 보내준다를 4월 11일부터 했는데 28일에 보냈다고?ㅋㅋㅋㅋㅋㅋ 나였어도 저것보다 심하게 말함 환불받았어? 차단당하면 아예 아무것도 못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ㅋㅋㅋ하 맞춤법 왜그러냐 저 사장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험준비하는 김에 인스타 없앴는데 삶의질 높아짐
20:18 l 조회 1
다들 황금올리브 치킨 그냥 시켜먹어 아님 윙봉으로 바꿔?
20:18 l 조회 1
애프터까지 연락해?
20:18 l 조회 2
남들은 회사다니면 연애하고싶어진다는데
20:18 l 조회 3
익들 오늘 저녁 뭐 먹었앙?3
20:17 l 조회 8
오후 편알익들아 에어컨 몇도로틀고 몇시에꺼?
20:17 l 조회 2
야구 룰 아는 사람들아 이게 왜 웃긴거임?
20:17 l 조회 7
인생에 별로 미련이 없는 익 있니?2
20:17 l 조회 6
너넨 안좋은일 당해본적 있음?2
20:17 l 조회 10
아니 살다살다 러브버그 먹어봤더니 신맛이라는 사람을 보네
20:16 l 조회 7
아삭아삭한 백도가 먹고싶다
20:16 l 조회 3
우와 당근은 팬티도 중고로 팔아? 4
20:16 l 조회 12
얘들아 나 귀여운 햄스타 사진 봄2
20:16 l 조회 12
유럽 진짜 레전드네1
20:16 l 조회 6
요즘따라 시원하게 뀐 방구 소리 듣구싶다...
20:16 l 조회 5
큰야망없고 욕심없어서 직업만족도 높음
20:16 l 조회 6
여름 되면 머리카락을 못 견디겠음
20:16 l 조회 3
운동하는 남자 = 성욕 많음이야?4
20:15 l 조회 28
남자익 - 키 180 몸무게 106 -> 99 됐는데 갑자기 꽤 잘생겨짐2
20:15 l 조회 7
이상한 일이 많이 일어나네 이거 어디서 나온 밈이야?
20:1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