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05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00
이 글은 4년 전 (2022/5/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애인은 500일 넘게 사귀고 있는 중인데 일단 애인이 날 진심으로 엄청 사랑해 실제로 내 눈에도 다른 사람 눈에도 너무 잘보이고 

나도 얘라면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솔직히 가능성이 있을까..? 그냥 한 때의 치기인가..
대표 사진
둥이2
내 지인 그 나이때 결혼함
혼전임신X
자기 짝이다 싶으면 결혼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0퍼 미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거의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임신하면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진짜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냥 둥7 의견일 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렇긴하지…ㅠㅠㅠ아직 20대 초라서 결혼에 환상 가득!이옸는데 결혼은 현실인거…🥲새삼 또 깨닫고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아니라 생각 적어도 서로 마음은 잘맞아야해
후회하는거많이봄 온리 조건만본사람들중에 최근에도 하소연듣고왔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0퍼 미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둘다조건도괜찮구 좋아하면 사고안쳐두결혼함
내주위에 그렇게결혼해서 (부모님들이 집주고차주고) 28에 애낳구 지금 도 알콩달콩잘사는데보기좋더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0대초반이라 결혼생각할 정도로 오래 사귄 건아니라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3이면 좀 더 있어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지금 결혼할 가능성이 있냐고 묻는 거야 ? 아니면 나중에라도 결혼할 수 있냐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중! 지금은 절대 안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사람일 모르는거지 난 21살부터 만나서 지금 27이야 결혼 생각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도 늘 이 생각 가득가득 함 23살이고 애인이랑 900일 넘겼고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전문직으로 바로 빠질 수 있는 학과 다니고 애인은 군장교로 바로 취업해가지구,, 나 너무 설레발 치는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군인들은 빨리 결혼하던데.. 뭔가 할거같기도 하다ㅋㅋㅋㅋ 취업이 둘다 빠르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사람일을 누가알겠어 당사자도 모르는데!ㅎㅎ 잘사귀다가 결혼 생각이 들어서 결혼할수도있고 또 오래사겼대도 순간 틀어져서 헤어지는 커플도있구~
점점 나이 먹으면 결혼상대의 기준이 달라지기도하고
그냥 내가 해주고싶은말은 당장 일어나지않을 미래로 고민하지마~ 현재 너무 좋고 사랑하고있음 그대로 즐기고 많이 많이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44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나 22살때 만난 남친이랑 서로 너무 사랑하고 주변에서도 너넨 진짜 결혼하겟다 했는데 지금 27살인데 아직도 죽고못살면서 만나는즁이야 ㅋㅋㅋ 결혼은 더 나중에 안정적일때 할 거지만 꼭 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결혼은 현실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환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중이면 가능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당시 1400일 넘었었는데 깨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도 ㅋㅋ 근데 또 다른 사람 만나서 잘 사귀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진리의 사바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1프로라고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내주변에 그런애들 결혼하기전에 다 깨졌고 이십대 후반에 만난 애들이랑 결혼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현실적으로 가능성이 높지않지..500일이면 1년 반? 정도 사겼잖아 오래 사귀면 사귈수록 상대방의 단점들이 보이고 그래도 서로에게 충분하다 생각하면 장기연애하다가 결혼하거나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지거나 둘 중 하나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할 수는 있지 근데 돈 벌고 다시 생각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할 수도 있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문제 없이 오래 사귄다면야 가능하지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오 나도 23에 500일 넘게 만났어! 신기하다 나도 남친이 나 엄청 사랑하고 미래 생각하고 결혼 하고 싶어서 열심히 사는 친군데 함께 하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헤어질 확률이 더 큰것 같아 나는 우리가 좀 더 나이 들어서 만났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 아무래도 결혼 적령기까지 많이 남았다보니 헤어질 변수도 많아서ㅠㅜ
결혼은 정말 사랑하는 사람보다 그 시기에 만나는 적당한 사람이라고 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내 예전 생각나네… 나도 그맘때 500일정도였는뎅 나는 결국 1300일정도까지 사귀고 헤어졌었당 그때는 진짜 결혼할줄알았었는데 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ㅋㅋㅋㅋ나도 진짜 300일까진? 애인이 나한테 미쳐죽을라하고 결혼하자고 매달렸는데 600일쯤 다돼가니 식어서 헤어짐..^^ 미래는 정말 모른다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드물지만 그런 케이스가 있긴 하지 지금의 마음이 쭉 유지된다면 오히려 지금 결혼생각 드는게 유리할수도 있어 어릴때부터 돈 모으는 습관 들이고 소액으로 시작해서 투자 연습하면 나중에 결혼할때쯤 기반이 잘 갖춰져있을테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10퍼는 90퍼든 가능성이야 있지
사람일 어케 알아~
지금이 좋으니까 그런말 나오는것도 당연하고
시간지나 나중에 생각이 바뀌는것도 당연한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근데 또 오~~래 사귄다고 다 결혼하는 것도 아니라... 7,8년 만나고 깨지는 커플도 은근 많아서 지금 당장은 모름 진지하게 결혼 얘기 나와봐야 알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10년 사귀고 헤어지는 사람도 있고 3~4개월 만나고 결혼하는 사란도 있움.. 진짜 몰라 이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결혼적령기가 괜히 적령기가 아님...ㅋㅋㅋㅋㅋ 뭐 커뮤야 온갖 사람들 다 모이니까 현실이나 주변에서 보기 드문 사람들까지 볼 수 있잖아..경험상 결혼은 늦게 하는 편이 일찍하는 편보다 후회의 정도가 덜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애인 군 장교고 장기확정이면 결혼할 확률 높음 내 애인도 장교인데 주변선임이나 같은 동기보면 24살인데 내년 결혼예정인 사람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남자친구랑 나이차이 나고 여자 취업 일찍하면 가능
나이차이 나면 둘다 취업시기 비슷해져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23 솔직히 결혼은 좀 너무나 먼얘기 아닌가…
쓰니 직업은 있음?? 결혼도 직업이 있어야 하는게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20초에 다 그생각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내 친구는 했오 임신해서한게 아니라 둘다 이 사람이면 좋겠다 싶어서 했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나랑 동갑인데 내친구는 내년에 식잡았더라 혼전임신아니었음 현실적으로는 돈만있으면 가능한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저때 오래 사겨서 지금 결혼하는 애들 은근 있음 1퍼미만은 절대 아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내 예랑이 구여친 7년 만나고 헤어지고 나 2년만에 결혼 준비중...... 사람일은 모르는 거지만 참 다양한 경우가 있는 듯 ㅠ 젤 친한 친구는 고등학겨 때부터 만나서 결혼 준비 중이얌 ㅎㅎ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솔직히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5년째 연애중인데도 확신없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진 전애인이 사준 영양제 어카지.. 1
21:35 l 조회 12
짝남이랑 간식 주고 받는 중인데 쌍방일까?
21:34 l 조회 6
애인이랑 여행 다녀오면 애인이 본인 집 챙겨줘? 2
21:33 l 조회 8
나 이거 불안형인거야? 2
21:25 l 조회 21
다들 전애인 보고싶으면 어케하뉘 .. 2
21:23 l 조회 22
짝사랑 확실히 잊으려면2
21:23 l 조회 22
내가 너무 예민한 성격이라는데 나 예민해? 진짜 모르겠어서5
21:20 l 조회 44
ㅎ ㅏ ㄴ 나 ㅁ병 sin4
21:14 l 조회 92
공익 애인 전역선물3
21:12 l 조회 13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자익들아 그 당시에 남미새 끼4
21:07 l 조회 60
인팁5
21:07 l 조회 24
언제쯤 걔 생각 안 할까6
21:05 l 조회 55
하 소개팅 망했다3
21:05 l 조회 45
기타 나 장기연애만 했는데 이제 어디서 이성 만나지.. 1
21:03 l 조회 25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34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1
21:00 l 조회 26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1
20:55 l 조회 57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10
20:47 l 조회 44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18
20:46 l 조회 63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