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애인은 500일 넘게 사귀고 있는 중인데 일단 애인이 날 진심으로 엄청 사랑해 실제로 내 눈에도 다른 사람 눈에도 너무 잘보이고 나도 얘라면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솔직히 가능성이 있을까..? 그냥 한 때의 치기인가..| 이 글은 4년 전 (2022/5/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애인은 500일 넘게 사귀고 있는 중인데 일단 애인이 날 진심으로 엄청 사랑해 실제로 내 눈에도 다른 사람 눈에도 너무 잘보이고 나도 얘라면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솔직히 가능성이 있을까..? 그냥 한 때의 치기인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