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43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4년 전 (2022/5/17) 게시물이에요
1 우르스잡을때 누가 나살려주면 ㄱㅅㄱㅅ해야되나? 

2 엘리트보스떴을때 가서 같이잡아도돼?
대표 사진
용사1
1 안해도 됨 2 엘보돌이도 가능 시골섭은 통제 받을 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와 시골섭에서는 엘보 물어봐야 하는거 첨 알았네 ㄱㅅㄱㅅ는 안해도 되는데 먼가 커엽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스 배율 200퍼 미만으로는 못 잡겠음
23:55 l 조회 3
닉 이쁜거 사니까 게임이 너무 재밌다1
23:44 l 조회 16
세렌,칼로스,대적자 보스 난이도 어떰?.. 할만해??2
22:08 l 조회 123
제논 키우는 사람…? 얘 이펙트 못 꺼…?2
21:11 l 조회 166
다들 미라클은 재밌게 즐겼어???1
20:47 l 조회 71
연습모드는 무제한으로 가능해?? 2
19:53 l 조회 78
명성치 너무 비싸서 보스 하급코인 다 털었다
18:30 l 조회 82
요즘은 사냥이벤트같은거 잘 안하는 추세야??3
18:01 l 조회 211
텔직업 첨해서 세렌 여명 때 감이 안 잡히네
15:13 l 조회 134
메이플 길드가입할때5
14:30 l 조회 314
용들 챌섭 목표 티어 어디야?10
14:18 l 조회 573
어빌.. 문의하면 복구해주나..?4
14:14 l 조회 375
하.. 미트라 에디 유니크 보내는데 27억 씀2
11:45 l 조회 227
나는 키다운 극딜캐랑 진짜 안 맞는 듯4
11:42 l 조회 400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4
11:29 l 조회 600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11:09 l 조회 343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3
9:54 l 조회 358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9:45 l 조회 527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7
1:47 l 조회 956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345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