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66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4년 전 (2022/5/19) 게시물이에요
실형주면 나와서 피해자한테 더 큰 피해를 줄까봐 판사나 변호사나 실형 구형에 엄청 신중하다는데 그런 범죄자들은 10년을주든 20년을주든 똑같이 피해자한테 큰 위험이 될거같아서 형량이 쎄지는게 궁극적인 해결방안은 아닐거 같은데 

대체 어떻게하면 해결할수있을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사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죽이거나 아님 고추 자르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중성화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댓글 겁나 극단적인데 저거 말고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와서 보복할까봐 법관들이 형량을 낮게 준다는 건 어디서 잘못 본 거 같아
실제로 그런 이유로 감형한다는 거 한 케이스도 못 봤어
양형은 다른 근거로 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 뭔 신박한 딴소린가 하면서 봄ㅋㅋㅋㅋㅋ 뇌피셜 즌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4 답댓 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나는 스토커로 피해보신 유투버분 영상에서 변호사분 인터뷰보다가 법조계분한테 진짜냐 물어봤는데 성범죄나 스토커는 그런 케이스 제법 있다고 했어
실형 몇개월 하느니 집행유예 2년줘서 더 안전하게 만든다고 하더라구

집행유예기간에 동일범죄저지르면 바로 실형이라 범죄자가 더 경각심을 가지는데

실형 몇개월이나 1년 이러면 오히려 교도소안에서 보복할생각이 많아져서 보복위험이 크대

그래서 집유기간이 훨씬 길면 차라리 집유때리고 관련교육및 치료명령을 내린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피해자가 강력한 처벌을 원하는데 저렇다는건 아니고, 변호사와 피해자가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부분인것같아 설명이 너무 없었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설명을 듣고 보니 일리가 있는 말이네 ㅎㅎ
집유기간에 사고를 또 치면 속된 말로 외상 치른다고 무조건 실형을 살아야 하니까 더 조심하게 되지
특히 스토킹 같은 경우에는 집유를 받은 피고인의 접근을 차단하는 실익이 크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일부러 낮게 준다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직장인되니까 물결 엄청 쓴다
9:29 l 조회 1
회사에서 여직원들 개무시 하는데 왜 기분 안좋아하지?
9:29 l 조회 1
아침에 하이닉스 몇까지 내려 갔었어?
9:29 l 조회 1
러그버그 봤다!!!!
9:29 l 조회 1
하ㅏㅏㅏㅏ 갑자기 직원 두명 관둔다는데
9:29 l 조회 1
요즘 결혼 안하는이유 시댁도 있나
9:29 l 조회 1
생리 전에 평소보다 너무 많이 먹는데
9:29 l 조회 1
초등학교 저학년들 담임하는 익 있어?
9:29 l 조회 1
파스타 병 소스 소비기한 한달 지난건 좀 그런가?
9:29 l 조회 1
여자들은 우울증 걸리면 ㅈㅅ을 쉽게 생각하는듯
9:28 l 조회 7
163/57-58인데 건강하게 3주동안 54키로대 만들 수 있을까?
9:28 l 조회 5
20대 후반들아 너네 기미 있음?3
9:28 l 조회 7
헤어지자고 할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그렇다고 하면 더 상천가?2
9:28 l 조회 8
운동화 좀 골라줘봐봐...
9:27 l 조회 8
나시입는 익들 너네 겨드랑이 완전 깨끗해?5
9:27 l 조회 21
수건15개 샀어
9:27 l 조회 6
공시 포기하고 취업할라믄 뭐부터 해야되나1
9:27 l 조회 8
초록글 가기 마스터 한듯2
9:27 l 조회 12
유튜버 한명만 찾아줄사람 90년대생이 학교생활 한거 패러디로 유명한 분이거든5
9:26 l 조회 27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이 싫어…8
9:25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