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66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8
이 글은 4년 전 (2022/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4안치홍 7전준우 5한동희 D이대호 8피터스 3김민수 6배성근 2정보근 9신용수. 선발 이인복.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는 안 볼란다~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오늘 저녁에 뭐하지…. 다른거 해야겟음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이학주는 어디가고 배성근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선발이 좌완이라고 학주 뺀 것 같은데 당장 우리 선발이 땅볼런데 수비 강화가 우선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학주 부상아니고선 배성근은 용납못함 절대 좌완 가릴때냐 지금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성근?????? 한동희 수비 보는 것만도 불안해 죽겠는데 배성근요??????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보근이 얘는 왜 계속 데리고 다니니 7-8-9 또 자동문이네 에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그리고 우익수 한명한테 계속 기회를 줘야지 매번 돌려쓰네 진짜 오디션도 아니고 누구 한명 성장을 못하고 있는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성빈이 계속 좋았는데 왜 뺌???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내 말이 좌우놀이도 정도껏 해야지 어제 그 꼴 나고 수비 구멍 몇 명을 스타팅으로 넣나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라인업보고 욕나온적 처음임ㅋㅋㅋㅋ 진지하게 인복이한테 왜그럼? 인복이 불쌍해질 지경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오늘 달글 만들어도 아무도 안 들어오겠는데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아니 그리고 정보근 출전시간 이번주부터 줄인다매 개뿔 똑같고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정보근 쓸거면 어제 후반에 불펜들 나올 때나 붙여주든가 왜 스타팅으로 쓰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진짜…. 허탈하다 허탈해 박세웅이랑맘 같이 하는줄 알앗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저도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그리고 한동희는 왜 3루수 3번타자 고정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와 역대급 기대 안되는 라이납이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오늘 기록되는 실책만 4개 예상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장난치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잉복이는 걍 백프로 땅볼형 투순데 이런 라이납을 들고 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봐도봐도 어이가 없어서 계속 보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좌우놀이 그만해라고…땅볼형투수한테 수비지원 안해줘서 멸망한적 한두번이냐고!!!!한동희는 왜…왜…서튼 고집 멈춰봐 쫌!!!!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타격은 5부터 멸망이네 그냥…ㅎ이게 맞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1민수 2치홍 유성근 3동희????
내가 잉복이면 라이납 보고 오열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치홍빼면 상동라인업..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오늘 균안이 쓰겠네 아깝다 벌써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몇연패하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학주 좌투 상대하다보면 조금 있던 타격감 다 날라가는것같긴 했음. 상대선발 내려가면 빠른 교체 부탁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 진짜 진지한데 우리 독방에서 다른 4개 구장 달글 달리면 안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우취됐다치고 리모컨 자이언츠 하고 싶은 지경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기우제나 지낼까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나 진짜 본문 보자마자 쌍욕함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배성근 김민수 둘 쓸거면 둘 중에 한명만 쓰라고 ,,,, ssi ..................
한동히 3루는 이제 지도 트라우마 생길거 같다고요 .....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아니 한동히 선발투수 상대로 전적도 안좋던데 좀 쉬게해주면 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내야에 폭탄이 3개야 이게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ㅋㅋㅋㅋㅋㅋ 내야 멸망전 갑니다 ~~~~~~~~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오늘 지고 홈승률 10위 가보자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 홈승률9위도 아깝다
사직 불태우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10에게
아직 우리가 10위가 아니란 말이야?? 오~ 놀라운걸~~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1
개에바네 오늘 오랜만에 운동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2
오늘 직관가는데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앗,,,,,,,,,,,,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3
3동히 안하면 안되는거야,,,? 나 직관가는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너무 어이가 없어서 꿈인지 다시보러왔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갈맥14
아 라인업보고 두통생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0:37 l 조회 17
준용이가 자진등판 했어??2
0:19 l 조회 98
한동희 1루나 지타 써라1
0:08 l 조회 52
홍민기 6
0:04 l 조회 126
우리 감추 누구일까1
0:03 l 조회 71
이이무라 이틀 68구3
06.28 23:59 l 조회 112
오늘 퓨처스 직관 다녀왔오1
06.28 23:43 l 조회 60
건강한 한동희의 성적1
06.28 23:36 l 조회 103
우리 다음 주중 시리즈 선발이 어떻게 되지?? 2
06.28 23:34 l 조회 79
원정 20승 17패 2무 2
06.28 23:29 l 조회 112
미르 어깨 뭐야5
06.28 23:14 l 조회 227
얘더라 나 충격적인거 들음5
06.28 23:13 l 조회 258
제발 팬페하자 3
06.28 23:06 l 조회 163
씅비 예비군이면 이틀 다 박건우가 하려나 5
06.28 22:40 l 조회 220
정품 엘롯라시코 조건4
06.28 22:39 l 조회 288
쪽팔려배터리 사귀네
06.28 22:37 l 조회 140
우리 초반에 얼마나 진 건지 감도 안 와 왜 아직 8등이지?5
06.28 22:31 l 조회 261
화수 손성빈 예비군 일정7
06.28 22:24 l 조회 299
솔직히 이번 사직 6연전 진심 기대 안했음 5
06.28 22:22 l 조회 229
오늘 더블헤더 한거 같다1
06.28 22:11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