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 보는 사람들 말고 막 다들 1~2년씩 갖길래…자격증 따려고? 아님 어학연수 가나? 자격증은 졸업 전에 따지 않아? 나 졸업 1년 남았는데 아직도 취준기간에 보통 뭘 하는지,취업에 대해 감이 안와 취준기간동안 다들 뭐해? + 누구 비꼬려는 글 절대 아니고 그냥 내가 잘 몰라서 그럼
|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
|
공무원 시험 보는 사람들 말고 막 다들 1~2년씩 갖길래…자격증 따려고? 아님 어학연수 가나? 자격증은 졸업 전에 따지 않아? 나 졸업 1년 남았는데 아직도 취준기간에 보통 뭘 하는지,취업에 대해 감이 안와 취준기간동안 다들 뭐해? + 누구 비꼬려는 글 절대 아니고 그냥 내가 잘 몰라서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