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13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4년 전 (2022/5/30) 게시물이에요
난 지금 백순데 하고 싶은 게 없어서 그냥 살다가도 문득문득 어떻게 살아야 할 지 고민해.. 하고 싶은 게 생기면 거기 맞춰서 대학이라도 다시 가던가 공부라도 할텐데 하고 싶은 게 없으니까 진짜 막막하다..? 이렇게 살다가 30대가 되어도 아무것도 변한 게 없으면 어떻게 해야 될까 싶기도 하고.. 정말 하고 싶은 게 아무것도 없어ㅜ 사람들이 다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사는 건 아니지만 이 정도면 나쁘진않지 라는 생각들만큼이라도 하고 싶은 게 생기면 좋겠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쓴 글인줄 ㅋㅋ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이런 건 아니구나..ㅜ 같이 힘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고 싶은 게 정말 하나도 없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이렇게 생각하고 이렇게 살아보려고 하는데 그래도 불안감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ㅜㅜ 직업적으로 말고 어릴 때처럼 진짜 내가 원초적으로 좋아할 수 있는 걸 발견해봐야겠어. 좋은 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야.. 하고싶은 게 없으니까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조금이라도 재밌어보이는 게 생긴다면 뭐라도 해볼텐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막막하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까지고 이렇게 백수로 살 수도 없고 진짜 막막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뭐라도 하고싶은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미래생각하면 답답하기만 해..ㅠ우리 같이 꼭 좋아하는거 찾았음 좋겠다 힘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익인이도 꼭 좋아하는 거 찾아서 행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아하는건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질문 받으면 탁 떠오르는 게 없더라구 내가ㅜㅜ 그래서 더더욱 하고 싶은 직업 고르기가 어렵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가 직업을 찾는거 보다 동사로 접근을 해보는게 어때..? 좋아하는것도 진짜 사소한 것 부터 찾아보는거지 맛있는거 먹기 밤에 나가서 산책하기 이런거… 그렇게 사소한거에서 출발하다 보면 찾을 수 있을 거 같아!! 직업이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나한텐 그런 접근법이 필요할 거 같아 진짜..! 사소한 거에서 출발.. 넘 좋은 방법이다 고마워 익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고싶은 거 정말 없지만
걍 전공 따라 취직했엉...
지금은 걍 돈 모으는 거 좋아해
쓰니도 뭐라도 해보는 게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전공 따라 취직해봤는데 전공이 워낙 안 맞아서 퇴사해버렸거든..ㅎ 그래서 하고 싶은 게 생기면 대학을 다시 가볼까 생각했는데 그런 게 안 생겨서 일단 다시 뭐라도 해봐야겠어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면 알바라도 시작해보는 건 어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원래 알바도 정말 많이 했어서 이렇게 쉬는 게 나름 오랜만인데 안 쉬다 버릇해서 그런지 쉬니까 잡생각이 들어ㅜㅜ 조만간 알바라도 다시 시작해봐야겠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고아고 쓰니도 노력 안 한 게 아니구나..! 근데 딱히 거창한 목표 없어도 뭔가 하고 있으면 안심은 되더라구...
쓰니한테 맞는 일을 찾았으면 좋겠다. 막 엄청 신나 재밌어 까진 아니더라도 좀 편하다 괜찮다 싶은 일이어도 좋지 않을까 싶어..a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거창한 거 아니더라도 진짜 익인이 말처럼 편하다 괜찮다 싶은 일이 생겼음 좋겠다!! 고마워 익인아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래그래!! 익인이 굿밤하구~~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라
12:44 l 조회 1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
12:44 l 조회 1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3
회사에서 두달동안 육아휴직 3명쓰면 회사 난리나니?1
12:43 l 조회 11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2
12:43 l 조회 15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
12:43 l 조회 11
하닉 300 한번더 갈ㄲ
12:43 l 조회 9
러브버그 와이퍼로 밀었다가 자국남 ㅇㄴ
12:43 l 조회 2
유주택자면 청약은 거의 무의미한건가..?
12:43 l 조회 6
아는 사람 초5때 멈췄는데도 키 172래..
12:42 l 조회 7
라식 해본 익들 들어와줘ㅠ1
12:42 l 조회 6
눈병도 옮아?3
12:42 l 조회 10
공사장옆에 주차해놨다가 철 문이 내차를 찍었는데 1
12:41 l 조회 19
퍼펙트블루 진짜 심오한데 재밌다2
12:41 l 조회 9
블라인드랑 창틀 청소했더니 러브버그 나온다고 나한테 뭐라 한다..
12:41 l 조회 7
근데 저렇게 부도 나는거 보면 공무원이
12:41 l 조회 26
도서전 괜히 예매했다4
12:41 l 조회 6
오늘 기차역에 왤케 사람 많지?1
12:41 l 조회 9
신라면 로제 이거 맛있어???
12:40 l 조회 15
푸들의 우다다는 40 4
12:4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