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우울하다 나 혼자 우울해 하는 거 같아.. 혹시 intj의 사랑하지만 지금 헤어지는게 맞다는 말 이해돼? 서로 여건이 좋지 않아서 항상 싸우면 끝이 화합이 되질 않아서 결국 헤어졌는데 나만 혼자 너무 괴로워 하는 거 같아 ㅠㅠ 헤어지고 3일정도 연락만 주고 받았는데 내가 오늘 이제 연락도 하지말자고 했거든? 괜히 그랬나봐 ㅠㅠㅠㅠ 너무 힘들어 ㅠㅠ 다신 연락 안오겠지🥲? 마지막까지도 사랑한다 해줬는데 더이상은 내것이 아니겠지 ㅠㅠ!!!!! 흡
인스티즈앱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