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37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8
과몰입 주의 말머리 모아보기
이 글은 4년 전 (2022/5/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우울하다 

나 혼자 우울해 하는 거 같아.. 

 

혹시 intj의 사랑하지만 지금 헤어지는게 맞다는 말 

이해돼? 

 

서로 여건이 좋지 않아서 항상 싸우면 끝이 화합이 되질 않아서 결국 헤어졌는데 

 

나만 혼자 너무 괴로워 하는 거 같아 ㅠㅠ 

헤어지고 3일정도 연락만 주고 받았는데 

내가 오늘 이제 연락도 하지말자고 했거든? 

 

괜히 그랬나봐 ㅠㅠㅠㅠ 너무 힘들어 ㅠㅠ 

다신 연락 안오겠지🥲? 

마지막까지도 사랑한다 해줬는데 

더이상은 내것이 아니겠지 ㅠㅠ!!!!! 흡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신이시어.. 감정을 못느끼게
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 나 intj인데 이 글이 intj랑 상관있어? 헤어진 상대가 intj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걍 사바사지 intj랑 딱히 상관없을거 같아 사랑하지만 지금 헤어지는게 맞다는 말은 돌려말한거고 어쨌든 계속 만날만큼 사랑하지 않는단 뜻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그래 나도 그러니까 ㅇㅇ
에휴 포기하는게 낫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리고 뭐 사랑이란것도 별거 아닌거고 걍 의리라든가 신의?? 내지는 우정 뭐 그런거랑 비슷한 일종의 감정의 하나일뿐인데 지금은 마음이 허전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거야 그러니 너무 속상해하거나 우울해하지마 쓰니하고 훨씬 성향 잘 맞고 좋은 사람 만나게 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 정말 내 전애인이랑 말투가 똑같다 신기하네 intj특징인가
마치 전애인이 말해주는거 같아서 기분이 나아지네 ㅠㅠㅠㅋㅋㅋㅋㅋ 고마워
내 여건이 나아지면 먼저 연락 해 볼 생각인데 올해 안으론 힘들거 같아서 ㅠㅠ 회사에서 찐으로 급여가 오르면 모를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사실 난 사람 위로해주는거에 재능이 전혀 없어서 댓 달면서도 오히려 쓰니 열받게 만들까봐 조금 염려했는데 기분 나아졌다니 다행이다 쓰니 여건이 좋아지길 바라고 먼저 연락했을때 좋은 결과 있어서 다시 잘 만나게 되길 바랄게 서로 좋아하면 시간을 두고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만약 쓰니가 바라는 결과가 아닐지라도 긴 인생 전체로 볼 때는 결과적으로 쓰니가 꽃길을 걷는 것이었길 진심으로 바람 그리고 누군가를 좋아한다는건 그 감정을 가진 것만으로도 좋은 사람이란 뜻이니까 후회나 자괴감이 없길 바라! 증오나 분노의 감정이 아니라 사랑이란 감정은 인간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감정인거 같거든 무튼 쓰니의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헉... 너무 따숩다 ㅠㅠ
진짜 현생이 너무 괴롭고
그와중애 연애는 더 괴롭네
나도 전애인처럼 툭툭 털고 내 할일이나 똑바로 했으면 좋겠어
오늘까지만 울고 내일은 숨만 쉬었으면 좋겠다
네가 하는 말은 정말 현실적이고 꾸밈 없이 분명해서 좋아
그게 전애인의 큰 장점이었기도 해, 신뢰가 가거든
응원 고마워 나도 너를 똑같이 응원 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인티제 남둥 사랑하는 마음 있으면 돌아올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 그럴까
나도 걔도 정말 너무 잘맞는데
상황이 하나도 맞질 않아 ㅠㅠㅠ
너무 게로웠어😭 뿌앵 고마워
나도 진짜 이악물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인티제랑 헤어져봣는데 지 힘든거 끝나면 연락오더러 근데 그땐 이미 내가 다 잊었을때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맞아 나도 나중되면 내가 어떨지 몰라서 너무 괴로움... 지금이야 애절하지 나중에 평안해졌을때 생각이 바뀔까봐

난 잊고 변했는데 걘 날 못잊고 달려온거면 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인티젠데 사랑하지만 너랑 계속 만날 정도는 아닌거임 걍 미련갖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 같아 뭔지 알고같음
인정해야지ㅍ퓨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인티젠데 덜 사랑하는거고 헤어지면 미련 거의 없음 사람 잘잊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완전 차가워.. 두세번 내가 잡아서 겨우 재결합 한건데 결국은 이렇게 됐어

정리하는게 맞지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인티젠데 mbti의미없어 걔가 얼만큼 너를 좋아하는지는 당사자인 너도 100%알지 못할텐데 우리라고 알겠니

나는 너무 좋아하는에 안맞아서 그런 생각 해본적 있긴함 그런 경우라면 다시 연락오기도 하고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둥아 혹시 지금 재회했어?
나도 intj남친이랑 얼마전 헤어졌어.
하도 칼같은 성격이라 연락 안올 것 같은데 연락 왔어? 근황 궁금하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재회 하고도 더 좋아져서 3개월 뒤에 같이 동거예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우와 혹시 남자친구가먼저 연락왔어?? 헤어진지 며칠만에 연락온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일도 안돼서 내가 남친한테 염치없지만 연락하자 함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땐 내가 먼저 연락 끊자고 한거였어
근데 너무 힘들어서 다시 연락만이라도 하자 해서 연락하면서 재회한거고

작년에도 비슷한 이유로 헤어졌고
그때도 내가 먼저 연락 끊자해서 끊었는데 너무너무 힘들다가 일주일? 정도 되니까 걔가 먼저 연락 했어

진짜 포기 할 생각이었는데 연락이 오더라
지금은 서로 의지 하면서 함께 살 날을 위해 돈벌고 있어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개월 전엔 남친은 연락은 계속 하고싶어 했어
남친이 먼저 연락 끊으려고 한 적은 딱 한번 있었던 거 같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한번이 아마 남친이 먼저 연락했던 때였나?? 내가 먼저 연락도 끊자 했나
기억도 안난다 하도 붙었다 뗐다 해서 ㅠ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옹 대박 ㅠㅠ 재회축하해 ㅎㅎ
근데 인티제는 칼같은 성격이라 다시 만나는게아니거 연락만하는 걸 싫어할 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 ㅎㅎ 내남친은 저번에 헤어지자할대 친구로지내자고했을때 말도안된다했거등 ㅠㅠ 저번에 남친이 먼저 연락하는 것도 의외긴 하다 !!- 뒤도 안돌아보는 기성격 같아서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따귀 때리고옴
22:19 l 조회 1
이런 감정이드는거면 재회 안하는게 맞아?
22:18 l 조회 3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1
22:18 l 조회 10
남자들 관심 없어도 상대방 파마한 거 알아봐..?1
22:17 l 조회 4
남익 예전에 관심 있던 사람이랑 오랜만에 연락 아닌 연락 하는데
22:17 l 조회 8
20살 남자 30살 여자 별로지?4
22:17 l 조회 8
궁금한게 서운함 얘기없이 연애가능해? 4
22:15 l 조회 14
남익들한테 궁금함점2
22:15 l 조회 9
이별 혹시 죄책감 덜기 위해서 전애인한테 연락하거나 받아본적 있어? 전애인한테 연락왔어2
22:14 l 조회 13
어떡해 사내 짝남한테 쌍방인줄 알고 들이댔는데 부담스러워하시는 것 같아 ㅜㅜ
22:14 l 조회 7
본인표출 이별 얘드라..전애인 대체 왜 물건 이렇게 안보내주는거임,,? 9
22:13 l 조회 31
infj인데 궁금한거 있는 사람1
22:12 l 조회 15
엣팁 남익 궁물 받음7
22:11 l 조회 12
잇프피남이 안읽씹하다가 내가 차단하니까 그제서야 읽었던데 뭔심리냐 5
22:10 l 조회 14
istp 잇팁 여자 썸 2
22:08 l 조회 16
잘생긴 남자 만나니까 걍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니고 싶다
22:06 l 조회 27
이별 istj 올차단 후 3주뒤 카톡만 친구추가 4
22:05 l 조회 19
꼭 결혼할거라고 무슨 일이 생겨도 평생 곁에 있을거라 했는데 4
22:04 l 조회 32
이러면 안되는데 애인 약간..한심해ㅠ 나 넘 예민한가
22:04 l 조회 18
일주년인데 고민고민
22:0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