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리 커플이 만나도 평소에도 비싸고 사치스럽고 이런거 안하는데 그냥 다이슨 얘기하다가 내가 장난으로 사달라고 했는데 돈 없어서 못사준다고 장난으로 그랬단말야? 그러다가 갑자기 아낄 줄도 알아야돼~ 하면서 소확행하자 떡볶이만 먹어도 행복한 그런 어쩌고.. 그러면서 자기는 이제 돈을 모을거래 그래서 우리집도 사고 그럴거다 그래서 내가 왜 우리야 오빠지 ㅋㅋ.. 이러고 좀 차갑게 얘기했는데 애인이 내가 집사야 00이도 같이 살지~ 이렇게 얘기했거든. 근데 솔직히 결혼할 나이도 아니고 집이라는 거 자체가 우리랑 거리가 너무 먼 주제인데 나는 돈 얘기를 나한테 하는 것도 싫고 돈 아끼고싶다라는 뉘앙스 풍기는 것도 너무 싫어.. 가성비 연애하고싶냐고 말하려다가 참았어 진짜.. 내가 그래서 돈은 각자 아까는거지 왜 같이 아껴 이런식으로 얘기하니까 자기는 돈 아끼면 진짜 아끼는 수타일이라고 이제 돈 아끼는 모습을 보여주겠대 나 뭐라고 얘기해야될까 ?
인스티즈앱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