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66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특수학급이면 일반수업 아예 안들어?? 

아니면 가끔이라도 듣긴 한가?
대표 사진
익인1
나 학교다닐때 오전엔 듣고 오후엔 특수반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듣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다닐때 한명정도는 있지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학년에 1명 있긴했는데 1번도 같이 수업들어본 적 없어서 잘 몰라! 반배정은 받는거같던데 같은 반인적이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반수업 듣다가 가끔 내려가고 그랬던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듣는데 자쥬 사라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듣던디 그 걔들은 시간표가 따로 있더라 몇교시는 도움반에사 수업 듣고 몇교시는 일반학급에서 수업듣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3살 입장에서 20살이면 엄청 어른 같지 않아?
19:45 l 조회 2
자식 트로피처럼 생각하는 엄마 힘들다
19:45 l 조회 3
다이어트 할 때 몸무게 집착 어케 버리지
19:45 l 조회 3
간호사 태움은 싫긴한데 실수했을때 꼽주는건 있어야 할거같음2
19:44 l 조회 10
다이어트약같은거 어디서 처방받아?
19:43 l 조회 9
나 모솔인데 이정도면 괜찮은거지..?10
19:43 l 조회 24
징징거리는 애들 개 싫어
19:43 l 조회 18
이 신발 정보 아는 사람 ㅠㅠ 4
19:42 l 조회 34
주식시장은 왜 건드려서 나락보내는거지2
19:42 l 조회 29
테일즈런너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
19:42 l 조회 8
남자가 너무 키크면 별로더라2
19:42 l 조회 29
노래잘하면 호감이야?6
19:41 l 조회 20
먹신들렸나봄1
19:41 l 조회 6
3대가 덕을 쌓아야 남향에 산다는 말 있을 정도로 남향 최고임??1
19:41 l 조회 11
나만 맨날 똑같은거 먹음?
19:41 l 조회 11
허벅지에 비해 종아리 두꺼운건 어떻게해? 5
19:41 l 조회 29
다른 사람들 앞에서 면박주는 애인 지친다1
19:41 l 조회 8
85년생이랑 96년생이 같이 나이먹는 동년배야..?4
19:40 l 조회 27
못생기면 꾸며도 그냥 애쓰는 느낌이야 2
19:40 l 조회 18
나도 이강인 성격 되고싶다1
19:4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