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교수님한테도 그럼,,ㅋㅌ큐ㅠ 꼭 해야할 말도 아님 보면 다 어디에 공지돼있거나 교수님이 알아서 하실 건데 굳~~이 자기가 나서서 꼭 말을 해야겠나봐... 오늘 마지막 수업이라 너무 좋다..
| 이 글은 4년 전 (2022/6/03) 게시물이에요 |
|
심지어 교수님한테도 그럼,,ㅋㅌ큐ㅠ 꼭 해야할 말도 아님 보면 다 어디에 공지돼있거나 교수님이 알아서 하실 건데 굳~~이 자기가 나서서 꼭 말을 해야겠나봐... 오늘 마지막 수업이라 너무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