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66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4년 전 (2022/6/09) 게시물이에요
E I 반반 

S N 반반 

F T 반반 

J P 반반 

 

답을 중간치만 찍은 것도 아닌데 

할때마다 결과가 저래
대표 사진
익인1
Mbti에 좋은 게 어딨어 걍 사람마다 다른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mbti 과몰입 싫다는 게 전제로 깔려있는 대답 말고요. 사람마다 다른 건 당연히 알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과몰입이라고 한 적 없는데 왜 혼자 찔려서 그럼? Mbti에는 애초에 열등 우등이 없는데 좋은 걸 찾으니까 없다고 하는거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요 선생님 ^^ mbti 결과로 나오는 성격 유형에 열등 우등이 없는 건 아는데요 ^^~ 제가 물어보는 건 비율이 정확히 50대 50이 나오는 것이 그 사람의 주관이 뚜렷하지 못하다는 건지, 결과가 뭐가 됐든 한쪽으로 조금은 치우치게 나오는 것이 건강한 성격인 건지를 물어본 거예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그런 게 없다고 치우친 사람이면 극단적이라서 성격이 별로고 반반이면 줏대가 없는 거겠니? 그냥 성향이 섞여있을 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고 안좋고 없엉
그냥 e와 i 반반의 나인거지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타로 보고 싶은 사람 질문 남겨줘
12:43 l 조회 1
이번 감기 오래가네ㅜ
12:43 l 조회 1
등에 가시털 있는지 몰랐음
12:43 l 조회 2
여기 로스쿨이나 법조문 공부하는 익들잇어?
12:43 l 조회 2
사무보조 알바 노는 시간에 개인노트북 가능??
12:43 l 조회 2
이런 신발 신고 30분 정도 못 걷겠지?1
12:42 l 조회 6
와 82년생이랑 00년생 연애를 하네..
12:42 l 조회 4
로우라이즈 바지는
12:42 l 조회 3
취준생인데 서울놀러가는거 현타옴
12:42 l 조회 4
오늘 자유의 몸이다
12:42 l 조회 4
익들은 엉덩이쪽에 각질 있어?2
12:41 l 조회 13
동물의숲 주민 집 안에 나비 날아다니게 할 수 있어?
12:41 l 조회 4
익들도 오른손 새끼손가락 휘어진 형태야?3
12:40 l 조회 10
너네 인티에 쓴 글 몇페이지임?7
12:40 l 조회 13
40 상의 넘 에겐이야??ㅋㅋㅋ 8
12:40 l 조회 68
직장 일 힘들어도 가까우면 메리트 큰가4
12:40 l 조회 11
카페 알바하면서 받아봤던 특이한 선물은 과일 도시락이려나..2
12:39 l 조회 6
항공과출신이나 항공과잘알있어???
12:39 l 조회 13
다들 주말 점심 뭐 먹어!!!4
12:39 l 조회 9
아니 대구 서문시장 수박뭐야
12: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