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리나라 연애 문화는 정말 헌신적인 사랑? 을 강요하는거같은데 내 주위 약거나 정말 자기 이익 잘 챙기는 애들은 남자 여러명이랑 썸타면서 다 재고 자기랑 제일 잘맞는 남자 골라서 사귐 나도 처음엔 여러명이랑 썸? 이래서 한국이랑 진짜 안맞다 이 생각했는데 사귀기전에 다 재고 계산하고 만나야 양질의 연애할수 있는거같아 곰신 이런건 정말 말도 안되는거고… 나도 그래서 내 동생한테 젊을때 여러명이랑 썸타면서 다 따지고 그리고 연애 시작하라고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