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패치를 안해주는거임? 새로운 기능으로 하던거 사라지고 안드는 정식으로 기능 넣었다는데 아이폰은 안 넣은건가? 이번에 새로 나온 기능 사용해보기 한번이라도 누르면 그 전에 쓰던 pip기능 못 쓴다는데 맞아? 아니면 내가 잘못된 정보를 본건가?
| 이 글은 3년 전 (2022/7/06) 게시물이에요 |
|
왜 패치를 안해주는거임? 새로운 기능으로 하던거 사라지고 안드는 정식으로 기능 넣었다는데 아이폰은 안 넣은건가? 이번에 새로 나온 기능 사용해보기 한번이라도 누르면 그 전에 쓰던 pip기능 못 쓴다는데 맞아? 아니면 내가 잘못된 정보를 본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