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072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9
이 글은 3년 전 (2022/7/06) 게시물이에요
왜 패치를 안해주는거임? 

새로운 기능으로 하던거 사라지고 안드는 정식으로 기능 넣었다는데 아이폰은 안 넣은건가? 

이번에 새로 나온 기능 사용해보기 한번이라도 누르면 

그 전에 쓰던 pip기능 못 쓴다는데 맞아? 

 

아니면 내가 잘못된 정보를 본건가? 

아...아이폰 유튜브 pip안되는 거 ㄹㅇ 화난다 | 인스티즈 

제한모드랑 건너뛰기 사이에 pip기능 사용 할지 말지 있어야하는데 없음... 

 

내 폰 오류야? 

나 앱삭제했다 다시 깔고 다 해도 안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악 맞아 아이폰 안 되는 거 개빡쳐.. 그래서 난 걍 유튜브 볼 때는 공기계로 본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프리미엄이라 그런가....? 나는 되기는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프리미엄이라 그런가 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프리미엄이야 그리고 아마 새로운 기능 쓰기 안 눌러서 가능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기에 화모ㅕㄴ속화면설정햇는지바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했어! 하고 나서 로그아웃 로그인 이것도 해보고 할 수 있는 건 다해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유튭 라이브는 되는것 같던데 그냥 영상은 안돼서 빡췸,,,ott도 되는데 왜 유튭은 안해주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프리미엄인데 안됨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옹?? 아이폰이고 프리미엄 가능임
근데 쓰니랑 나랑 화면이 다르긴하네 난 본문에 없는 항목 있음 새로운 기능 어쩌구 안눌러봐서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도 pip 계속 되길래 패치됐나보다하고 새로운기능했더니 pip 안댐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나는 있는데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면뭐가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티하면서 동시에 유튜브 보기!! 이런거 할 수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와 익은 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뭐 다른거 누르면 안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체험 판이 있었어 그래서 그때 시용하기 선택하면 사용가능 ㅇㅇ 근데 가끔 새로운 기능 체험히겠냐고 물어보는데 그거 누르면 해제돼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왜 알고있냐면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개빡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나도 안돼 소리만 나옴^^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ㅠ나도 없어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나 프리미엄 쓰는데 된닷!! 뭐가 다른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아 쓰니랑 이게 다른데...? pip모드 선택하는게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나 프리미엄 쓰는 아이폰11인데 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번엔 됐었는데 막혔드라 ㅠ 나도 안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리미엄만 되는건가..? 나도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프리미엄 아닌데 돼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플 깔면되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슨 어플 깔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프리미엄인데 나도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되는데 ...? 되는데 가끔 소리만 날때도 있어 그럼 앱 껐다가 다시 키면 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나도 되는데???? 머지??? 왜 다 다르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나도 되는데뭐징 랜덤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지 유튜브 pip 되는거야? 태어나서 지금알음 사파리나 ott는 알았는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프리미엄만 가능 ㅋㅋㅋㅋ 원래 됐는데 프리미엄에 기능 넣으면서 막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프리미엄인데 이런기능 있는지 몰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프리미엄 쓰는데 난 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되는데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프리미엄인데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프리미엄인데 안 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프리미엄인데ㅜ안 됨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프리미엄인데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안됨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프리미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폰바폰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불편해... 다시돌려줘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되는데 새로운 기능 사용해보기 누르면 안된다는거지?? 앞으로 절대 안눌러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제 된다!! 함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새로운 기능 그거 누르면 안된다고...? 와 뭐야 어이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 되는데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갤럭시인디 가운데 홈키 눌러서 나가면 pip 되고 다른 앱 바로 켜면 소리만 나오고 그럴 때 있었거든 이런 거 아니고 아예 안 되는 고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후기
13:19 l 조회 1
00들아 01애기처럼 느껴지지 않아?1
13:19 l 조회 1
나 치아 틀어졌는데 부모님이 교정안해준이유가 한번도 부모님 앞에서 안웃어서임
13:19 l 조회 2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1
13:18 l 조회 7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4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3
13:17 l 조회 19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3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5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6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3
13:17 l 조회 14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3
13:17 l 조회 9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2
13:16 l 조회 11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2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9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46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1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12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2
13:14 l 조회 26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2
13:14 l 조회 6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