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39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7
이 글은 3년 전 (2022/7/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거의 10개월 가까이 기다렸는데 전역 2개월 남기고 내가 찼는데 차였어... 그동안은 내가 힘들다고 하면 자긴 나 없인 못살겠고 전역하고 행복한 추억 만들겠다고 했는데 다 입 바른 거짓말이었고 새애인까지 사귀는 거 보니까 현타오더라.. 이거 어떻게 극복하지..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찼는데 차였어가 뭔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찼는데 걔가 차이길 기다린 거 같다고.. 지가 차기엔 나쁜 사람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방법 없음… 그냥 힘들겠지만 빨리 잊고 니가 더 잘 사는 수밖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군대 기다릴거면 이런 부분도 생각을 했어야된다고 생각해서 뭐 .. 더 빨리 헤어질걸 후회하면서 걍 잊어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쉽지 않더라고..ㅍ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퍼준거 같아서 더 그런 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찬 이유가 뭐야? 상대가 잘 못해줬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가 차이길 바라면서 나한테 쓰레기짓 많이 했어.. 명분을 만든거지?? 자기가 차기엔 나쁜 사람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 그대로 이용 당했구나 군인은 만나는게 아닌데
이미 지나간거 찾아보지도 말고 없던 사람이다 치부해버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 중곰신하다가 전역전에 차이고 다른 여자랑 사귀고있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중곰 후 전역 전에 차이고 전역하고 2-3개월 뒤 새여친 사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같은 곰신으로써 개 열빡치는데 저거... 근데 진짜 내 남친도 그렇고 내 주변도 그렇고 군대 기다려준 사람 잘 안잊혀진대 나중에 정신차리고 올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ㅠㅠㅠ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ㅠㅠ 진짜 나도 곧 전역이라 맨날 남친한테 나 버리지말라고 하긴하는데 진짜 너 마음 누구보다 잘 알 것 같아 상처받은 것들도... 그냥 나는 엄청 예뻐져서 나타날 것 같아 그래서 걔 일상 괴롭힐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런 애 인생에서 나간것만해도 다행이라 생각해야함.. 나도 그랬는데 아쉽지도 않아 걔보다 나은애 널렸는데 뭨ㅋㅋㅋㅋㅋㅋㅋ 잡고 있고 생각할 가치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극복했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다양한 사람들 만나고 친구들 만나고! 근데 그냥 시간 지나니까 보였어 내가 신경쓸 가치 없는 사람이구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 읽고 내가 다 화나는 낫들고 쫒아가던가 해야지
군대 기다려줬더니 전역남기고 차는게 웬 말이냐~~
근데 저런새끼는 지가 먼저 떨어져나간게 다행이니 그렇게 정신승리 해보는걸루..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전역2개월 남았늠데 새애인 어떻게 사귀었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전역 전에 차이고 전역 2-3달 뒤에 새여친 생겼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걍 지금이라도 걸러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털어내는수밖에 실제로 그렇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쓰니 갓생살다보면 그런 놈 생각도 안나
이 얘기만 들었는데도 벌써 쓰니가 아까워 죽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6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8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8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21
이별 보고싶어1
8:50 l 조회 12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16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1
결혼자금2
8:35 l 조회 23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5
8:34 l 조회 31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43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2
8:30 l 조회 41 l 추천 1
핸드폰에 애인를 ㅁ이름 석자로 저장해놓은 사람 ?6
8:26 l 조회 36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21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24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6
7:55 l 조회 84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4
7:51 l 조회 71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17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15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9
7:46 l 조회 37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