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거의 10개월 가까이 기다렸는데 전역 2개월 남기고 내가 찼는데 차였어... 그동안은 내가 힘들다고 하면 자긴 나 없인 못살겠고 전역하고 행복한 추억 만들겠다고 했는데 다 입 바른 거짓말이었고 새애인까지 사귀는 거 보니까 현타오더라.. 이거 어떻게 극복하지..| 이 글은 3년 전 (2022/7/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거의 10개월 가까이 기다렸는데 전역 2개월 남기고 내가 찼는데 차였어... 그동안은 내가 힘들다고 하면 자긴 나 없인 못살겠고 전역하고 행복한 추억 만들겠다고 했는데 다 입 바른 거짓말이었고 새애인까지 사귀는 거 보니까 현타오더라.. 이거 어떻게 극복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