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41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0
이 글은 3년 전 (2022/7/11) 게시물이에요
진심 구토 공포증 심한데 속이 안젛아서 계속 참다가 막 어쩔지 모르겠고 숨도 안귀어지고 속도 울렁거리고 심장 너무 빨리뛰고 미칠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가까운 편의점 들어가서 물 사서 앉아서 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어디라도 기대서 앉아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바닥에 앉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호흡하고 물있으면 물 마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앉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다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그거 아니야 ㅋㅋ ㅠ 앉아서 좀 쉬다가 안나아지면 부모님한테 연락 드려!! 움직이면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처 편의점 있으면 휴지랑 물 사서 봉투에 담아달라고 하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곳 찾아보자 구토 나올 것 같으면 인적없는 골목에 잠깐 들어가서 봉투에다가 하면 되지 않을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카페라도 들어가있자ㅠㅠ 걷지말구 앉아야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어디라도 들어가서 앉아
정 갈곳 없으면 그냥 바닥에 그늘진데라도 앉아서 잠깐 쉬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무족권 물먹고 앉거나 누워있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건물입구같은 데 쭈그려앉고 화장실 들어갈 수 있는 데 들어가서 기다려봐 전화할 수 있는 분께 전화하고 심각하면 119에 전화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원한 곳 들어가서 일단 앉아봐
은행이나 카페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럴때 바로 길바닥에 엉덩이깔고 앉아야돼ㅠㅠㅠ 쪽팔리더라도 넘어져서 더 큰 사고 일어나면 위험하다... 그리고 좀 괜찮아지면 천천히 이동해서 편의점 가서 이온음료나 물 사서 천천히 마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 계단이나 앉을때 없서?? ㅠㅠ 얼릉 앉아야돼 글구 포카리 마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위에 편의점 잇으믄 조은데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단 앉아 쪼그려서라도 그리고 식은땀도 날텐데 더워서 더 그럴거야 일단 시원한 곳 가야해 가서 찬물이라도 좀 마셔ㅠㅠㅠ 어쩌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더워서 더 그럴수있어 카페가서 물시키고 앉아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물 물 물 !!!! 무조건 물 마시고 앉아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천천히 심호흡하고 주변에 아무대나 앉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아침에 그랬는데 버정에 좀 앉아 있으니까 살 것 같더라... 바람 맞으면서 가만히 앉아 있어 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앉아서 물 마시고 심호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실 물보다는 이온음료가 더 좋긴 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은 어떻게 썼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파도 글 정도야 쓸 수는 있던데… 글 올리는 게 그렇게 시간이 오래 걸리는 건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절할 거 같으면 119에 신고를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 너가 저 상태를 안겪어봐서 그래 아픈데 정신붙잡고 있는 걸 수도 있지 뭐가 그렇게 아니꼽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러니까 공황와서 죽을 거 같은데 정신 붙잡고 커뮤에 글 쓰고 있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9에게
ㅇㅇ뭘 또 물어보고 앉아있냐ㅋㅋㅋㅋ 쓰니가 계속 이 글에 상주하는 것도 아니고 잠깐 쓰는 거 가지고 난리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도움 받고싶어서 올릴수도있지
지히랄이야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슨 도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피곤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눈치 좀 챙겨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더워서 그래ㅜㅜㅜ물많이 마시고 앉아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아플 때 글 쓴 적 있는뎅 ...
요즘 별 걸 다 뭐라 하는 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야 나도 가끔 그러는데 일단 앉아서 눈감고 심호흡해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랬어서 길거리에서 미친 사람처럼 방방뛰다가 토하고 내가 직접 119부름 이렇게 죽는구나 싶었는데 과호흡이라더라 만약 과호흡같으면 비밀봉지에 입대고 숨쉬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편의점가서 물 사고 앉아서 좀 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무데나 빨리 앉거나 반쯤 누워서 힘 빼봐 난 그러니까 좀 나아지더라... 심호흡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일단 내려 그리고 앉아서 진정한 담에 이온음료랑 빵같은거 사서 와구와구 먹으면 괜찮아져 나도 맨날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후하후하 물 마시고 또 후하후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공황있어서 잘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쭈구려앉고 팔을 접어. 이온음료 마셔. 해도 안되면 벤치에 누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단 어디 앉거나 눕고 물 좀 마시고 크게 심호흡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판도라 징짜 비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1:00 l 조회 2
대출 있는 익 많아??
21:00 l 조회 2
다 잊은 줄 알았는데 인생이 힘드니까 더 생각나네
21:00 l 조회 4
자허토르테 아는 사람?
20:59 l 조회 7
피시방 알바 할만해?
20:59 l 조회 5
아진심 양옆에 쩍벌하는 남자 사이에서 왔는데 빡쳐서 걍 내림
20:59 l 조회 5
걍 증발하고싶어
20:59 l 조회 4
ㅠ34살이나 30대 미혼 익인들솔직히얼마모았어 ㅠㅠ?1
20:58 l 조회 12
나 하얗고 키크고 마르고 여우상인 남자들 겁나 좋아했는데
20:58 l 조회 13
인간 희대의 논쟁거리는 다이어트가맞다,,
20:58 l 조회 10
친구없으면 주말에뭐해6
20:58 l 조회 14
아 살기싫다~
20:58 l 조회 7
배민 요즘 장사안됨?1
20:57 l 조회 16
오늘 헌포
20:57 l 조회 12
아이폰 프맥쓰는데 손목이 너무 아파서 폰 바꾸는거 돈아깝지
20:57 l 조회 5
익명이니까 말하는건데 난 마른 여자들이 싫어 2
20:57 l 조회 24
우리집 강아지 하루종일 외출했다가 돌아와도 반기는 시간이
20:57 l 조회 8
몽골 여행 가본 사람 있어?1
20:57 l 조회 6
자격증 떨어졌어 우울해
20:56 l 조회 11
시험조건 똑같이했더니 여경 합격률 오히려 늘었네?1
20: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