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7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0166322?category=1

 

 

다시 전화했는데 점장님 아무것도 모르시더라 어제 자기도 있었는데 나보고 무슨 소리하냐고 누구랑 전화했냐고 이거 들으니까 목소리 나도 모르게 떨게 되더라…ㅋㅋㅋㅋ 그래서 마감 때 남자 알바가 혼자 마감 중이라고 했다고 하니까 그 알바가 혼자 30분 마감하고 가는 게 맞다고 하더라 주소 번호 주문금액 다 알려줬는데 그런 게 아무것도 없대 쪽지도 뭣도 ㅋㅋㅋㅋㅋ 다시 해줄 수 있는 건 재배달 뿐이라고 해서 그냥 그거라도 받기로 했어 근데 그 알바가 와야 된다고 일단 그 알바한테 뭐 적어둔 거 받고(진짜 적었을지 의문이긴 해) 자초지종 들어보겠다고 하더라 전화 안 했으면 끝까지 몰랐을 것 같아서 황당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무슨 재배달이야 환불해줘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 근데 해줄 수 있는 게 이거 뿐이다 그러는 겨 더 말하기도 힘들어서 그냥 받고 끝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그 알바가 대충 넘기고 싶었던 것 같은데; 쓰나 이거 단호하게 말하고 싸워야함
혹시모르니까 나라면 리뷰남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걸까 일단 혼낸다고 하긴 하더라 다시 연락오는 거 받아보려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일단 사장님은 잘 대처해주실 것 같아서 그나마 다행이다 근데 알바생 뭐야 진짜로..? 개황당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 사장님은 그래도 바로 사과해주시더라 알바 오면 혼내겠다고 근데 그 알바가 황당하다 ㅋㅋㅋ 마감 30분만 혼자하는 것 같고 그전까지는 사장이랑 같이 있어놓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같으면 귀찮아도 가게 찾아감 사장도 알바도 센스 없음 가게 가서도 대처 이상하게 하면 거기까지고 본사 통해서 해결 하겠다 하고 끝낼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팟은 가격인상 ㄴ?
10:50 l 조회 1
썬글라스 껴서 안보이면 벗던가
10:50 l 조회 2
내몸은 진짜 저녁형인간이 맞는거같은데 억지로 아침형으로 살아야돼서 힘들다..
10:50 l 조회 1
1년동안 다른회사 체계 잡았더니 갑자기 합병 안한다고 그러네..
10:50 l 조회 2
토이스토리5 본 사람 어땠어?
10:50 l 조회 4
알룰로스 버렸어
10:50 l 조회 4
오늘부터 빵 안 먹기로 했는데 동생이 샌드위치 사 옴 1
10:50 l 조회 8
요즘도 일카로 사진 찍고 보정하는 추세인가
10:50 l 조회 3
비리얼 원래 전면 후면 동시에 찍는 거야??
10:49 l 조회 4
직장인익들아 일vs사람 골라봐 2
10:49 l 조회 6
솔로생활길어 편한데 결혼1
10:48 l 조회 12
혹시 화상전문병원에서 치료받아본 사람..1
10:48 l 조회 13
어제 과식햇는데 점심 뭐 먹는게 좋을까3
10:48 l 조회 13
원래 이런 세세한 디테일까지 다 검토 받니
10:47 l 조회 8
점심 메뉴 추천 해줄사람2
10:47 l 조회 9
신입 개 웃김3
10:47 l 조회 29
마라탕 시켰는데 이거 상한거야..?
10:46 l 조회 20
2년 뒤에 대학원 졸업하면 뉴욕 여행 갈거야
10:46 l 조회 5
개인카페는 진짜 차리는거 아닌듯1
10:46 l 조회 27
우리회사 대졸초임 3400이라고 잡코리아에 나와있는데 3
10:4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